레이드2가 지구에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아래는 Earth2의 보도 자료입니다. 요약 및 전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요약

어스2는 안정성을 테스트하기 위해 앞서 예고 없이 레이딩을 배포한 후 메인 사이트에서 라이브로 공식 발표했습니다.

레이딩 게임 엔진은 향후 어스2에서 수백만 개의 물체를 추적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할 것입니다.

이미 5가지 희귀도에 걸쳐 1백만 개의 사이드로이드가 제작되었습니다.

30가지 종류의 사이드로이드가 있으며 현재는 모두 레이드에 사용할 수 있지만, 향후 각 사이드로이드마다 다른 목적과 유용성을 가지게 될 것이며, 이는 추후 공개될 예정입니다

초기 혜택: – 제한된 시간 동안만 사이드로이드를 동시에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모션이 종료되면 시드로이드는 다시 멘타스로 돌아가 한 번에 하나의 시드로이드만 제작할 수 있습니다.

곧 출시될 사이드로이드 관리 기능, 보석 슬롯, 민간인 기능을 통해 사이드로이드 성능과 레이드 효율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보도 자료 전문

지난주 어스 2는 레이드 게임 엔진의 첫 번째 버전인 레이드 버전 1을 제작 웹사이트에 조용히 배포했습니다. 레이딩 게임 엔진 개발의 주된 목적은 플레이어가 전 세계에서 훨씬 더 큰 규모로 수집, 가공, 제작, 이동, 무역, 건설하는 과정에서 수백만 개의 사물, 작업, 활동을 실시간으로 추적할 예정인 대규모 에코심 게임 엔진의 전신으로서 실제 환경에서 테스트하는 것이었음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새로운 게임 엔진을 테스트하는 것이 주된 목적이었지만, 이차적인 목적 중 하나는 어스 2 플레이어에게 다른 즐길 거리를 제공하는 것이었고, 공식 발표가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플레이어가 기꺼이 비밀리에 출시되는 것을 알아차렸습니다. 그 결과, 이미 커뮤니티에서 압도적인 양의 긍정적인 피드백과 함께 새로운 기능으로 인해 상당히 많은 활동을 경험했습니다!

레이드 버전 1이란 무엇인가요?

레이드 버전 1에서는 플레이어가 정수를 사용해 타일 4개 이상과 멘타가 있는 모든 부동산에 사이드로이드를 건설할 수 있습니다. 건설한 사이드로이드의 주요 기능은 다른 플레이어 소유 부동산을 레이드하여 불안정한 에테르를 획득하고, 스캔 중에 감지되면 이를 수집하여 테더링된 멘타로 가져올 수 있는 기능입니다. 또한 사이드로이드는 아군 소유물 사이를 이동하고, 수집한 이더를 저장하고, 이더를 분배할 수 있으며, 전원을 켜거나 재충전하거나 전원을 차단할 수도 있습니다. 심지어 다양한 희귀도에 따라 30가지가 넘는 다양한 유형으로 제공됩니다.

레이드 버전 1의 핵심 디자인은 부담 없이 플레이할 있도록 설계되었기 때문에 플레이는 간단하지만 마스터하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또한, 레이드 시스템을 마스터하기 위해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더 많은 전략을 발견하는 플레이어에게 더 많은 보상을 제공할 수 있는 잠재력이 있습니다.

비교적 적은 노력으로 일부 초기 플레이어는 이미 일일 E-ther를 두 배 또는 세 배로 늘렸으며, 이는 전략적으로 배치된 부동산은 기존의 멘타 탐지 방법을 사용해 E-ther를 생성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레이드를 통해 추가 E-ther를 획득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공식적인 레이드 발표는 오늘까지 이루어지지 않았지만, 지난주 금요일까지 플레이어들이 이미 1백만 개 이상의 시드로이드를 제작했으며, 첫 24시간 동안에만 28만 개 이상의 시드로이드가 제작되었습니다!

많은 어스 2 플레이어들이 이미 수많은 레이드에 자신의 사이드로이드를 보내어 어스 2에서 기사 및 동영상 형태로 공개한 세부 정보를 바탕으로 몇 달 전부터 계획했던 레이드 전략을 시험해 보았습니다. 이러한 전략 중 일부는 커뮤니티 내에서 공개적으로 논의되고 다른 사람들과 공유된 반면, 다른 전략은 가슴 속에만 간직하고 있습니다.

레이드를빠르게 시작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레이드 방법과 사이드로이드 제작 방법동영상을 참조하세요. 그렇지 않다면, 레이드 버전 1의 특징과 초기 플레이어를 위한 힌트 및 팁 등 레이드 버전 1의 내용을 다시 한 번 기억해 보세요!

한 팀의 개발자가 레이딩 게임 엔진을 개발하는 동안, 3단계 팀의 일부 개발자는 E2V1 내에서 사이드로이드 레이딩을 표현하고 시각화하는 데 집중해 왔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을 위해 살짝 공개합니다!

레이드 규칙에 대한 간략한 요약

레이드가 무엇인지 알고 싶은 신규 플레이어든, 더 자세히 알고 싶은 현역 플레이어든, 다음 정보를 통해 필요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더는 48시간의 안정성 주기 중 첫 24시간 동안은 안정적입니다. 안정된 이더는 다른 플레이어가 레이드할 수 없으며 , 부동산 소유자만 이 이더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E-ther는 생성 주기의 첫 24시간이 지나면 불안정해집니다. 불안정 상태가 되면 다른 플레이어가 사이드로이드를 사용해 이 이더를 습격할 수 있습니다.

안정/불안정 기간은 각 개별 부동산에서 E-ther가 생성되거나 스폰된 시점을 기준으로 하며, 마지막으로 획득한 시점을 기준으로 하지 않습니다.

다른 플레이어가 아직 레이드하지 않았거나 전체 주기가 완료되어 이더가 사라지지 않는 한, 부동산 소유자는 불안정한 상태에서도 여전히 이더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건물에 멘타가 있어야만 사이드로이드를 건설하고 묶을 수 있습니다.

사이드로이드는 건설하는 데 24시간이 걸립니다(이 시간은 내 영지의 멘타에 주황색 보석을 슬롯에 넣으면 단축할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제한된 시간 동안만 사이드로이드를 동시에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모션이 종료되면 시드로이드는 한 번에 한 개만 건설할 수 있는 멘타로 되돌아갑니다.

건설한 사이드로이드는 건설 비용을 회수하기 위해 파괴할 수 없으므로, 단순히 나중에 다른 용도로 사용하기 위해 보관하지 말고 레이드에 참가할 계획이라면 전략적으로 사이드로이드를 건설하세요.

사이드로이드의 전원을 켜는 데 사용한 정수 5개는 전원을 꺼서 회수할 수 있습니다. 전원 차단은 사이드로이드가 100% 충전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사이드로이드 충전은 무료입니다.

보석 부스트를 사용해 사이드로이드 E-ther 저장량, 속도, 파워 셀 효율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가까운 시일 내에 Cydroid 관리 기능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민간인을 합성하여 Cydroid 작업 자동화 및 관리 기능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민간인도 조만간 출시될 예정입니다.

레이드 메카닉 자주 묻는 질문

질문: 레이드에서 스캔 시간이 ??:??:?? 인 상태에서 사이드로이드가 멈춰 있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A: 레이드 중에 사이드로이드가 안정적인 에테르만 함유한 멘타르와 마주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사이드로이드는 불안정해져 레이드할 수 있을 때까지 해당 부동산에서 기다립니다. 그러나 소유자가 불안정해지기 전에 E-ther를 수집하면, 사이드로이드는 즉시 내 건물로 돌아가고 레이드는 실패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사이드로이드가 불안정해지는 순간에 E-ther를 수집할 수 있는 기회를 확보하기 위해 추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는 뜻입니다. 따라서 낮잠을 자고 있는 플레이어도 그날의 E-ther 수집에 몇 분만 늦어도 잡을 수 있는 가장 큰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질문: 내 사이드로이드의 희귀도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답변: 모든 초판 한정판 사이드로이드 30개에는 고유한 희귀도가 있으며, 이는 사이드로이드 주위에 색깔로 표시된 원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흰색: 일반

녹색 희귀

파란색 희귀

보라색 에픽

노란색 전설

현재로서는 각 사이드로이드가 불안정한 에테르를 공격할 수 있는 고유한 능력을 공유합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에코심이 확장됨에 따라 새로운 개별 기술과 능력을 발견하거나 공개할 수 있을 것입니다. 희귀도가 높을수록 사이드로이드의 능력이 더 특별하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나중에 에코심을 통해 제작하기가 더 어려워질 수 있음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궁극적으로 각 사이드로이드는 즉각적인 유용성과 미래의 유용성을 모두 갖추게 되므로 매우 흥미진진합니다.

질문: 충전과 파워링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A: 간단히 말해서, 충전은 사이드로이드에 에센스 파워 셀을 삽입하는 행위입니다. 사이드로이드 충전은 사이드로이드의 파워 셀의 전력이 고갈되었을 때 필요합니다.

사이드로이드의 전원이 꺼진 상태에서는 파워 셀이 없어 작동할 수 없습니다. Cydroid의 충전량이 0%인 경우, 충전(무료!)을 해야만 작동할 수 있습니다. 레이드 메뉴에서 속성 통계로 연결되는 속성의 노란색 아이콘을 클릭하여 사이드로이드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질문: 노란색 화면 아이콘은 무엇인가요?

답변: 이 아이콘은 부동산의 사이드로이드 개요에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는 아이콘으로, 어떤 사이드로이드가 유휴, 재배치 중, 레이드 중, 이더 가득, 또는 분배 중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빌드, 재배치, 전원, 레이드 버튼 중 하나를 선택 해제하면 이 보기에 액세스할 수도 있습니다.

질문: 내 싸이드로이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보고 싶은데 이 정보는 어디에서 찾을 수 있나요?

A: 향후 릴리스에 Cydroid 관리 기능이 추가될 예정이며, 여기에서 소유하고 있는 Cydroid에 대한 보다 구체적인 세부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추가적인 관리 방법을 포함한 전체적인 보기를 볼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또한, 사이드로이드 관리 기능을 통해 레이드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보석으로 사이드로이드에 슬롯을 넣을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될 예정입니다.

레이드에 대한 최근 업데이트:

저희는 여러분의 모든 버그 제보와 제안을 꼼꼼하게 기록해 왔으며, 여러분의 경험을 더욱 개선할 다음 업데이트가 적용되었습니다!

1. 이제 속성 선택 시 지도의 초점이 자동으로 확대되지 않습니다.

자동 확대/축소는 지도를 시각화하는 멋진 기능이었지만 클라이언트 측 기기에서 많은 자원을 소모하여 전반적인 게임플레이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제거되었습니다.

2. 이제 타일 크기에 따라 대상 속성을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레이드할 완벽한 부동산을 찾는 시간을 줄여주는 매우 유용한 추가 기능입니다.

3. 대상 아이콘을 통해 부동산의 위치를 시각적으로 확인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수동 자동 확대/축소를 지원합니다.

자동 확대/축소 기능은 제거했지만, 플레이어가 레이드 중에 자신의 속성이나 대상 속성을 시각화하고자 할 때를 위해 관련 위치에 대상 아이콘을 계속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