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로이드 희귀도 및 속성 거래 프로토콜

어스 2에서 다가오는 레이드 및 사이드로이드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아래에서 요약과 전문을 확인하세요

요약

레이드 및 사이드로이드는 메인 사이트에 공지 없이 곧 등장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가 모든 것이 안정되었다고 판단되면 훨씬 후에 발표될 수 있습니다.

마켓플레이스에 부동산을 등록하는 플레이어는 해당 부동산에 테더링된 모든 사이드로이드도 포함하게 됩니다. 이를 방지하려면 플레이어는 부동산을 판매하기 전에 시드로이드를 다른 부동산으로 옮겨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테더링된 사이드로이드가 있는 부동산을 판매할 경우, 모든 사이드로이드의 파워 셀에 있는 에센스는 사이드로이드와 함께 구매자에게 전달됩니다. 따라서 정수를 간접적으로 거래할 수 있지만, 정수는 아직 외부에 공개된 가격이 없으므로 플레이어는 주의해야 합니다.

부동산이 판매되는 즉시 해당 부동산에서 레이드 분배와 건물은 계속 진행되며, 사이드로이드 재배치는 중단됩니다. 따라서 해당 부동산이 매각되기 전에 재배치를 완료해야 합니다.

시드로이드에 저장된 에센스의 세부 정보는 등록된 부동산에 대해 어디에도 표시되지 않으므로 어떤 주장도 확인할 방법이 없으므로 플레이어는 신중을 기해야 하며 다른 사용자가 한 단순한 약속(시드로이드에 저장된 에센스)만 믿고 거래에 참여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사이드로이드는 일반, 희귀, 희귀, 에픽, 전설 등 다양한 희귀도를 가진 30가지 종류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아래는 Earth 2의 보도 자료입니다

레이드 출시가 가까워짐에 따라, 특히 레이드 발사대 역할을 하는 부동산을 판매하거나 시드로이드가 연결된 부동산을 판매할 계획이 있는 경우 플레이어가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사항을 강조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따라서 이 글 은 레이드를 하거나 사이드로이드를 제작하려는 플레이어라면 반드시 읽어보셔야 하며, 희귀도, 작동 방식, 활성 플레이어에게 얼리 액세스 권한을 제공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자세히 다룰 것입니다.

사이드로이드의 속성 거래 프로토콜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 시드로이드가 연결된 부동산은 마켓플레이스에 등록할 때 해당 부동산에 연결된 모든 시드로이드와 함께 일괄적으로 판매된다는 점을 이해하는 것이 트레이더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시드로이드는 항상 멘타에 테더링되어 있어야 하므로 숙소가 판매될 때 단순히 사라질 수 없습니다. 따라서 멘타에 연결된 사이드로이드가 있는 부동산을 판매할 때, 해당 사이드로이드(파워 셀에 보관 중인 정수, 창고에 있는 레이드 E-ther 등 모든 자산 포함)는 부동산 판매의 일부가 됩니다.

플레이어는 시드로이드와 디지털 자산을 판매에 포함하지 않으려는 경우, 마켓플레이스에 부동산을 판매하기 전에 시드로이드를 다른 부동산으로 이전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숙소에 대한 입찰을 수락하고 있는 경우, 해당 숙소에 테더링된 시디로이드가 있는지 확인하기 전에 입찰을 수락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며, 해당 숙소에 테더링된 모든 시디로이드와 해당 자산이 판매의 일부로 양도됩니다.

다음 목록에는 테더링된 시디로이드가 있는 숙소가 매각될 때 계속되는 활동과 중단되는 활동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계속되는 활동

레이드

분배

건물

중단될 활동

사이드로이드 재배치(아웃바운드)

사이드로이드 재배치 (인바운드)

따라서 부분적으로(상장 시점에 진행 중) 또는 아직 분배되지 않아 시드로이드 보관소에 남아 있는 E-ther는 새 소유자에게 귀속됩니다. 이전을 완료하지 않은 사이드로이드는 전세 코스가 중단되고 새 소유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준비를 위해 활발하게 테더링 중인 부동산으로 돌아가게 되며, 이는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이전 경로에 모두 적용됩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이 프로토콜을 에센스를 간접적으로 거래하는 방법으로 생각할 수 있지만, 에센스는 아직 외부 거래 플랫폼에서 가격이 정해져 있지 않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따라서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 다른 플레이어와 사이드로이드 파워 셀에 정수가 번들로 포함된 부동산을 포함한 거래를 시도하기 전에 이 점을 고려하시기를 적극 권장합니다.

어스 2는 조만간 마켓플레이스에 등록된 부동산에 이러한 구체적인 세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할 계획입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추후 공식 사이드로이드 거래 플랫폼이 출시되기 전에 사이드로이드를 거래하고자 하는 플레이어를 위한 초기 사이드로이드 거래 솔루션으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그 전까지는 레이드 발사대 부동산의 맹목적인 거래나 정수 “거래” 시도를 권장하지 않으며, 따라서 아직은 마켓플레이스에 등록된 부동산에 사이드로이드, 파워 상태 또는 기타 디지털 자산에 대한 추가 세부 정보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현재로서는 다른 플레이어가 “판매용” 부동산의 사이드로이드 또는 레이드 가치에 대해 광고하거나 주장하는 것은 무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켓플레이스에서 부동산을 구매하는 플레이어는 아직 판매에 포함된 자산을 공식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없으므로, 보이는 부동산 세부 정보만 보고 구매를 진행해야 합니다.

사이드로이드 희귀도에 대한 세부 정보

아직 확정되지 않은 기간 동안, 레이드 버전 1에서는 향후 에코심 규칙을 준수해야 하기 전에 플레이어가 레이드 패널의 컨트롤을 통해 멘타에서 직접 사이드로이드를 제작하고 획득할 수 있는 조기 액세스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빌드가 완료되어야만 플레이어는 30가지가 넘는 고유한 유형의 사이드로이드 중 어떤 것을 획득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각 유형의 사이드로이드는 일반, 언커먼, 레어, 에픽, 레전더리 등 고유한 희귀도 등급으로 분류됩니다. 첨부된 발표 이미지에 몇 가지 예시가 나와 있습니다. 어스 2 핵심 이념의 진정한 계승의 일환으로 향후 플레이어는 자신의 사이드로이드를 다른 플레이어에게 판매할 수 있지만, 정수의 향후 외부 거래 가격과 사이드로이드의 거래 가격은 아직 결정되지 않았으므로 플레이어는 신중하게 옵션을 고려해야 합니다. 버전 1 사이드로이드는 불안정한 이더를 레이드하여 수집함으로써 생산에 사용된 에센스 비용을 직접 회수할 수 있다는 점에서 특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희귀도 레벨의 사이드로이드가 생성될 확률은 이 초기 액세스 기능에 맞게 특별히 조정되어 플랫폼에서 활동 중인 플레이어에게 특별한 특권이 주어집니다. 이러한 다양한 사이드로이드 유형과 희귀도는 향후 에코심의 일부로 사이드로이드의 메타스프레이트를 포획하고 구체화 과정에서 물리적 형태를 개선하는 등 다른 방법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단, 희귀한 사이드로이드일수록 플레이어가 에코심에 참여하여 부산물로 획득하고 제작하기가 더 어려워질 것입니다.

현재로서는 모든 사이드로이드가 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는 동일한 능력으로 시작하지만, 사이드로이드의 외형이 다른 것처럼 향후에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다양한 특수 능력을 보유하게 될 것임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기타 참고 사항

마지막으로, 이 자리를 빌려 플레이어 여러분께 레이딩이 다음 예정된 기능 출시로 인해 현재 초점이 맞춰져 있지만, 이는 향후 어스 2 메타버스 플랫폼의 일부에 불과하다는 점을 다시 한 번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즉, 레이드는 자원, 민간인, 상품, 무역, 건설, 전투 및 기타 수많은 전략적 이니셔티브의 이동을 위한 핵심 게임 메커니즘 엔진인 에코심의 글로벌 물류 시스템을 실행하는 데 있어 매우 중요한 단계입니다.

레이드가 프로덕션 환경에 출시되는 순간 공식 발표는 하지 않을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이는 상당한 규모의 소프트웨어 릴리스이므로 개발팀에서 업데이트가 안정적으로 적용되었다고 판단되면 공식 발표를 할 예정입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곧 더 많은 커뮤니티에서 레이딩이 어떻게 받아들여질지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