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는 민간인 및 주변 상황과 관련된 Earth 2의 요약 및 자세한 보도 자료입니다
요약: – 민간인
플레이어가 레이드를 자동화할 수 있는 민간인 기능이 곧 도입될 예정입니다
민간인은 랭크가 올라감에 따라 경험치를 모으고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에테르가 성공적으로 분배되면 경험치가 수집됩니다
XP는 해당 건물에 있는 민간인 수에 따라 균등하게 분배됩니다
0.01 에테르 = 1 XP
레이드 사령관은 경험치를 획득하고 레벨이 올라감에 따라 여러 대상 부동산을 자동으로 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민간인 1명을 합성하는 데 25이더와 4RE가 필요합니다. 현재 부동산당 최대 3명의 민간인을 합성할 수 있으며 향후 추가될 예정입니다. 민간인은 순차적으로 합성해야 하며 한 번에 한 명의 민간인만 합성할 수 있습니다.
민간인을 유지하려면 주당 4RE가 필요합니다(이전 발표에서 명시한 주당 1RE 대비)
전체 보도 자료 :바로가기
민간인이 2단계 사전 제작 서버에 배치되기 전에, 새로운 민간인 경험치 및 레이드 사령관 자동 목표 시스템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업데이트를 지구 2 커뮤니티에 제공하고자 합니다.
또한 붉은 에너지 생계, 민간인 XP 및 확장된 공격대 사령관 자동 목표 시스템은 원래 민간인 개념의 새로운 확장으로, 이전에 예정되었던 초기 민간인 시스템의 출시가 지연되었다는 점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어스 2의 창립자 셰인 아이작은“이 새로운 시스템은 깊고 복잡하며, 이 새로운 추가 확장팩의 복잡성과 원래 컨셉에 통합해야 하는 과정을 고려하여 기록적인 시간 내에 메커니즘 설계, 인터페이스 디자인, 백엔드 구현, 프론트엔드 코딩 및 연결, 초기 품질 보증 점검을 수행한 BE 개발자, FE 개발자, 게임 디자이너, QA, UI/UX 팀 및 기타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새로 도입된 게임 메커니즘은 더욱 강력한 게임 루프를 형성하고, 더 숙련되고 더 나은 기능을 갖춘 민간인으로 발전하는 플레이어에게 보상을 제공하며, 공격대 지휘관이 여러 건물을 목표로 삼을 수 있고, 플레이어의 직접적인 활동과 다시 연결되는 생계 개념의 초기 버전을 도입하여 새로운 전략적 플레이를 제공하며, 매우 중요한 것은 에코심의 다른 부분에서 계획된 채택을 테스트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작, 설계 및 개발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민간인 XP 시스템
민간인은 플레이어가 지구 2에서 자신의 재산과 임무를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지만, 민간인의 능력을 향상시키려면 이를 합성하고 유지하는 데 E-ther와 적색 에너지 이상의 것이 필요합니다. 이때 새로운 민간인 경험치 시스템이 유용하게 사용될 것입니다.
민간인 경험치 시스템을 통해 플레이어는 민간인 레벨을 올려 생산성을 높이고 실전 경험을 통해 새로운 기술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레이드 활동을 수행하는 데 도움을 주는 첫 번째 민간인은 레이드에 성공하여 해당 속성에서 이서를 분배하면 XP를 얻게 됩니다. 처음에는 0.01 이더가 분배될 때마다 1 경험치를 얻게 됩니다.
돌격, 공격, 분배에는 민간인 플레이어 간의 팀워크가 필요하므로, 각 특정 부동산에 대한 공격 시스템에 투입한 민간인 플레이어 수에 따라 XP가 균등하게 분배됩니다. 한 플레이어가 한 부동산에 3명의 민간인을 보유하고 있고 해당 부동산에서 3이더를 분배하는 경우, 이는 300XP에 해당하며 각 민간인은 100XP를 받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아래 단계에 따라 민간인의 경험치 레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민간인 탭으로 이동하여 모든 민간인을 확인합니다
2. 목록에서 민간인을 선택하면 해당 민간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민간인 이미지 아래에서 현재 민간인의 레벨과 다음 레벨에 도달하는 데 필요한 XP 등 현재 XP 세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자동 작업을 통해 민간인 경험치를 향상하려면 민간인이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플레이어는 민간인 능력 탭으로 이동하여 현재 임무를 편집하여 민간인의 활성 임무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민간인에 따라 다름).
4. 다음 두 이미지는 레벨 2 경험치인 우주군 공격대 사령관 민간인과 레벨 6 경험치(현재 최고 레벨)인 민간인의 차이를 보여줍니다.
한 가지 중요한 점은 플레이어가 수동으로 레이드를 진행할 때도 민간인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는 점이며, 플레이어가 직접 임무를 수행하면 해당 건물에 있는 모든 민간인을 효과적으로 교육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예를 들어, 120분 후에 레벨 1 이터 사관병이 배급을 시작해야 하는 경우, 플레이어는 수동으로 배급 버튼을 더 일찍 눌러 경험치를 잃지 않고 배급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다음은 레벨 업에 필요한 다양한 경험치 포인트와 각 경험치 레벨과 관련된 몇 가지 능력을 요약한 유용한 차트입니다.
레이드 사령관 목표 시스템
레이드 사령관은 플레이어를 위해 속성을 타겟팅하고 자동으로 레이드를 시작할 수 있는 고유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자동 레이드 대상 아이콘 인터페이스에서 선호하는 아이콘 유형을 추가하거나 제거하여 자동 레이드 대상 부동산을 선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대상 부동산을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공격대 사령관의 자동 공격 대상에 속성을 지정하려면 두 가지 전제 조건이 있습니다:
대상 부동산은 시작 부동산에서 최소 한 번 이상 수동으로 레이드한 적이 있어야 하며, 최근 레이드한 부동산 목록에 표시되어야 합니다
대상 부동산에 즐겨찾기 아이콘이 지정되어 있어야 하며, 해당 즐겨찾기 아이콘이 자동 공격 대상 아이콘 인터페이스에 추가되어 있어야 합니다
대부분의 활동 중인 공격대는 기존의 즐겨찾기 아이콘을 사용해 시작 속성 중에서 공격하기에 가장 좋은 속성부터 가장 나쁜 속성까지 결정하는 자체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레이드 사령관의 자동 타겟팅 시스템을 통해 플레이어는 새로운 자동 공격대 타겟팅 인터페이스에 하나 이상의 즐겨찾기 아이콘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 인터페이스에서 즐겨찾기 아이콘을 추가하거나 제거하여 공격대 사령관이 자동 공격대 공격에 집중해야 할 속성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각 속성에는 고유한 자동 공격대 대상 아이콘 인터페이스가 있어, 플레이어는 자신이 소유한 속성마다 다른 자동 공격대 대상 아이콘을 설정하고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는 한 속성에서는 파랑새, 녹색 나무, 빨간 체리만 공격하거나 다른 속성에서는 파랑새만 공격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가 레벨 1 공격대 지휘관과 함께 파랑새와 녹색 나무 아이콘을 선택했다면, 공격대 지휘관은 최근 목록에서 가장 최근의 파랑새 또는 녹색 나무 아이콘을 찾아 해당 속성 레이드를 계속하고 재레이드를 진행합니다. 플레이어에게 레벨 2 공격대 사령관이 있는 경우, 최근 목록에서 가장 최근의 파랑새 또는 녹색 나무 아이콘을 찾아 해당 부동산을 공격합니다. 즉, 가장 최근의 두 번째 부동산이 계속 갱신되므로 자동 공격이 발생할 때마다 최근 목록에서 새로운 부동산이 그 자리를 차지하게 되므로 한 부동산이 아닌 다른 두 부동산을 번갈아 가며 공격하게 됩니다.
이 동적 타겟팅 시스템을 통해 플레이어는 레이드 사령관이 여러 대상 부동산 그룹에 빠르고 효과적으로 집중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공격대 성공률이 변경될 경우 플레이어가 정적 목록을 수동으로 설정해야 하는, 세분화된 개별 속성 조정이 필요한 수치로 할당된 목표 시스템 대신 이 시스템을 설계했습니다.
저희의 고유한 목표 시스템은 이해하는데 시간이 조금 더 걸릴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는 자동 레이드 기능을 더 간소화하고 플레이어의 세부적인 조정이 덜 필요하게 될 것으로 확신합니다.
플레이어는 다음 단계에 따라 공격대 사령관을 사용해 자동 공격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레이드 사령관 자동 목표 속성” 텍스트를 찾아 함께 제공되는 편집 버튼을 누릅니다. 기존 레이드 인터페이스와 새로운 민간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2. “편집”을 선택하면, 플레이어에게 자동 공격대 목표 아이콘 인터페이스가 표시되며, 이를 통해 공격대 사령관이 선택한 속성에 대해 선호하는 아이콘을 목표 또는 무시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3. 아래 사례에서는 플레이어가 녹색 나무만 목표 아이콘으로 선택했습니다. 공격대 사령관이 레벨 1이었다면, 마인드아일랜드를 반복해서 공격했을 것입니다. 레벨 2 공격대 사령관은 수리카토를 공격한 후 마인드아일랜드를 공격합니다. 레벨 3 공격대 사령관은 러브봇, 수리카토, 마인드랜드를 차례로 공격합니다. 이 경우, 레이드 사령관은 레벨 6이며 자동 레이드 버튼은 레이드 사령관이 공격할 속성 순서를 표시합니다. 이 자동 레이드 목록은 플레이어가 선택한 대상 아이콘에 따라 결정되므로, 플레이어는 항상 대상 아이콘 선택 결과를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
공격대 사령관이 대상 부동산을 자동 공격하려면 해당 부동산을 이미 한 번 이상 수동으로 공격한 적이 있어야 하고, 즐겨찾기 아이콘이 적용되어 있어야 하며, 즐겨찾기 아이콘이 대상 아이콘으로 설정되어 있어야 합니다.
민간인 합성
먼저 플레이어는 4타일 이상의 속성에서 민간인 3명을 합성할 수 있습니다. 각 민간인을 완전히 합성하려면 25 E-ther와 4개의 적색 에너지 유닛이 필요합니다. 각 민간인을 유지하려면 매주 적 에너지 유닛 4개가 지속적으로 필요하며, 이는 앞서 설명한 적 에너지 유닛 1개에서 증가한 수치입니다.
한번에 한 명의 민간인만 합성할 수 있으며, 첫 번째 민간인은 이터 레코너(디스펜서), 두 번째 민간인은 사이드로이드 기술자(충전기), 세 번째로 합성할 수 있는 민간인은 레이드 사령관입니다. E-ther Reckoner는 레이드에서 돌아오는 즉시 저장된 E-ther를 자동으로 분배하거나 저장소가 가득 찰 때까지 기다렸다가 분배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또한 향후 발생할 수 있는 갑작스러운 상황에서 사이드로이드가 필요할 경우를 대비해 5레벨부터 사이드로이드 분배를 중단할 수도 있습니다.
민간인 합성하기:
민간인 관리로 이동하여 속성 탭을 선택합니다.
2. 속성을 선택한 다음 합성을 시작합니다. 플레이어는 처음에 한 속성당 1~3명의 민간인을 합성할 수 있습니다.
3. 민간인은 한 번에 한 명씩 합성할 수도 있고, 세 명 모두를 합성하고 싶다면 세 명을 합성 예약하여 이전 민간인이 합성을 완료하면 다음 민간인이 자동으로 합성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합성된 민간인은 정해진 순서대로 능력을 잠금 해제합니다. 따라서 플레이어가 자신의 영지에 공격대 사령관이 필요하다면 처음 두 명의 민간인을 먼저 합성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