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인 디스코드 채팅 (5월 17일)

민간인 출시 지연에 대한 공지를 게시한 후, 셰인은 어스 2 디스코드에 접속하여 유저들과 채팅을 진행했습니다. 아래에서 요약과 채팅 내용을 확인하세요.

계속 진행하기 전에 여기에서 공지 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주요 내용

민간인/자동 공격은 실제 게임플레이보다 더 복잡해 보입니다.

현재 플롯당 민간인 3명이 등장합니다(데이터 분석가가 4번째로 등장할 예정임).

민간인은 공중에 떠다니지 않습니다!

민간인은 무작위로 진영이 배정되며 일부 민간인은 더 드물게 생성됩니다.

민간인 배치를 위해 S2에서 프로덕션으로 전환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단축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사운드는 어스 2 경험에 중요한 요소가 될 것입니다.

“미래를 위한 인터넷 익스플로러처럼 E2V1을 기초로 삼고 싶었습니다.”

레이드 커맨더는 ‘클릭하고 잊어버리는 시스템’이 아닙니다.

해안선 타일의 뷰에 영향을 주거나 가리지 않으면서 물 타일의 빌드아웃을 처리하는 방법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RE는 게임 내 화폐가 될 계획이 없습니다(적어도 아직은).

민간인은 향후 레이드 외에 다른 용도로 사용될 수 있지만, 아직 자세한 내용은 확인할 수 없습니다.

구조물의 새로운 디자인/배치를 위해 작업 중이며, 각도, 곡선 등을 허용할 계획이지만 우선순위는 높지 않습니다.

에센스 출시에 대한 질문 – “아직 일정을 확정할 수는 없지만, 기념일까지는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전체 채팅

채팅하는 사용자(U):

…신규 유저들은 받아들여야 할 것이 너무 많아요…

….레이딩은 처음이라 복잡해 보입니다

셰인(S)이 뛰어들어…. 정확히. 그리고 무언가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설명하려면 ‘단어’와 ‘이미지’가 필요합니다. 간단한 기능 하나를 설명하기 위해 가이드북의 한 페이지 전체를 할애할 수도 있습니다. 읽으면 복잡하게 들리지만 막상 사용하면 간단합니다. 레이딩이 출시되기 전에 얼마나 복잡하게 들렸는지 기억하시나요? 저희는 플레이어가 무엇을 기대할 수 있고 어떻게 작동해야 하는지 미리 알려드리기 위해 정보를 공개하는 것뿐입니다. 또한, 저희는 레이드에서 그랬던 것처럼 항상 개선/보완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토큰에 가치가 없기 때문에 레이드에 가치를 두지 않을 뿐입니다. 가치가 있다면 사람들은 배우고 싶어 할 것입니다

맞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 단계에 도달하고 있습니다. 지금 더 많은 것을 얻을 것인지 아니면 나중에 더 많은 경쟁을 통해 시도할 것인지는 사람들에게 달려 있다고 생각합니다

셰인, 매주 레드 에너지를 어떻게 먹일 수 있을까요? 기사에 언급되지 않은 것 같아요

S- 매주 자동으로 발생합니다. RE 기사에 이미 설명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제 민간인 3명이죠? 나중에 다른 모든 시민을 합성 할 수있는 4 개의 타일 플롯

S- 네, 지금은 3

메타버스였어야 했는데, 웹 2.0 플랫폼처럼 지루한 2D 오게임이네요. 잘했어

S- 그럼 우리가 무엇을 만들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그러나 꼭 당신의 사고 방식을 계속하십시오

하지만 민간인을 좀 빼고 싶으면 할 수 있을까요?

S- 다시 말하지만, 그건 RE 기사에서 설명한 것 같아요. 그들은 지금은 방황 할 것이지만 나중에 그들을 수송하고, 재배치하고, 판매 / 거래 할 수있을 것입니다

처음부터 E2에 참여하지 않고 활성 사용자 만있는 구역에서 T2 로트 만 가지고있는 사람들은 어떻습니까? 그들은 레이드에 불운이있을뿐만 아니라 단순히 시민 레벨을 올릴 수없는 불운도 겪었습니까?

S- 플레이어는 어디서든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고, 플레이어를 위한 타일을 배치하지 않기 때문에 저희는 관여할 수 없습니다. 제 생각에는 플레이어의 영향을 받는다는 점이 더 흥미롭습니다

모든 것을 설정하는 데 많은 노력이 필요하겠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루빨리 건설을 시작하고 싶고, 그렇게 되기 위해 에센스를 쌓아두는 것만으로도 행복합니다.
S- 터널의 끝에는 정말 좋은 빛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은 최종 제품을 보지만 이 모든 것에는 많은 생각과 계획이 들어갑니다. 많은 디자인, 회의, 반복 작업 등이 필요하죠

발표가 마음에 들어요 – 복잡하고 적극적인 플레이어에게 보상이 주어지길 바랐어요! 훌륭합니다! 더 큰 그림과 E2 YT 채널의 ‘3단계’ 영상이 여전히 프로젝트의 향후 방향을 나타내는지 여부에 대해 언젠가 말씀해 주시겠어요? 감사합니다!

네, 아직은 시사하는 바가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단계적으로 구축하는 중입니다. 장기적인 목표는 여전히 같고, 플레이어가 더 빨리 플레이할 수 있는 무언가를 제공하려고 노력 중입니다

셰인: 머리가 터질 것 같은 20가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개발을 가속화할 계획이 있나요? 차라리 병에 걸려서 프로젝트를 진행하지 못하는 게 낫겠죠?

그런 것들은 사라지지 않죠. 나는 그것이 항상 이런 것 같고 스트레스가 많지만 그것과 함께 사는 법을 배웠습니다

아직 읽고 있는데 아직 거기까지 읽지 못해서 죄송하지만 규모에 관계없이 부동산 당 민간인 유형별로 1 명인가요? 예를 들어 1 명의 공격대 사령관이 5 개의 사이드로이드 등을 보낼 수 있습니까?

S- 예, 공식 릴리스에서 최종 요약 세부 사항을 다룰 것입니다 (즉, 프로덕션에 적용되고 안정화되면)

레이드 사령관이 여러 대상을 선택하는 방식은 꽤 멋지네요. 사이드로이드 전쟁을 빨리 보고 싶어요

S- 네, 흥미로운 접근 방식이었고 잘 작동하는 것 같아요. 다른 옵션은 모든 속성에 대해 특정 순서대로 레이드를 진행하도록 설정하는 매우 정적인 방식이었는데, 장점은 있지만 대상 속성이 다시 활성화되면 순서를 다시 지정하는 데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했습니다

저희는 레이드에 매우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매우 매끄럽죠. 민간인들도 이 정도만 해준다면 정말 행복할 것 같아요!

기대에 부응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셰인… 민간인이 공중에 떠다니나요?

물론 아니죠. 실제로 모든 민간인이 공중에 뜰 거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의 댓글을 봤어요. 그냥 이집트 진영의 레인저가 날거나 뜨는 것이 멋져 보여서 시연해보고 싶었어요. 그런 다음 갑자기 모든 민간인이 떠 다니고 지형을 걸을 수 없습니다

기사에는 진영 선택이 무작위인지 아니면 모든 소품에 대해 동일한 진영을 선택할 수 있는지에 대한 언급이 없습니다

S- 무작위입니다. 나중에 진영을 일치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지금은 유망하지 않습니다

보석 시장에도 드로이드 슬롯이 필요합니다

S- 네, 잘 알고 있습니다. 다른 업데이트를 먼저 적용하기 위해 작업 중입니다

실행 시간? 6 레벨 에테르 시민이 5 분 안에 분배된다는 뜻인가요? 혼란스럽습니다

민간인이 자동 주문을받은 시점부터 S- 시간…이 시민은 시작하기에 약간 게으르다

게으른 시민은 반 래쉬온을 얻을 것입니다

S- 방황하는 사람들을 납치 할 수 있도록 위치를 알려주세요

그냥 레이드하기 좋은 지역 근처에서 새로운 2단계 타일을 사면 되나요?

S-정확히-그것이 제가 작은 계정으로 한 일입니다. T1 타일 REU가 너무 비싸면 좋은 레이드 위치에서 T2 타일을 구입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장기적으로 더 나은 E-ther 스폰율을 원한다면 T1을 구입하십시오

앞으로 몇 주 안에 그 목표를 달성하시겠습니까?

S- 예, 가능한 한 빨리 s2에서 라이브를 목표로하고 있으며 버그가 너무 많지 않아서 프로드에 도달하기 전에 짧은 턴을 돌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향후 영상에서 어스2의 사운드 일부를 볼 수 있을까요? E2에서 사운드 개발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정말 알고 싶습니다… 사운드도 이미지만큼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S- 사운드는 매우 중요하고 아주 좋은 지적입니다. 사실 과거에 팀원들과 여러 번 이 문제를 제기하고 이 작업을 할 사람을 구해달라고 요청했지만, 아직 함께 일할 적절한 개발자/스튜디오를 찾지 못했습니다. 게임 개발 업계에는 이상한 운영자가 너무 많아서… 하지만 저는 사운드가 얼마나 중요한지 잘 알고 있고 열렬한 팬이기 때문에 언젠가는 기대해도 좋습니다. 간과하지 않습니다!

셰인: 어스2의 사운드에 대해 말씀해 주시겠어요? 사운드 엔지니어 팀이 이를 담당하고 있나요? 멘타에서 윙윙거리는 소리가 나나요? 에코심 건물에서 산업적인 소리가 나나요? 향후 영상에서 어스2의 사운드를 들을 수 있을까요?

S- 위에서 이미 답변한 것 같습니다. 멘타르가 윙윙거리는 소리가 들릴 것 같습니다

민간인을 사용하여 레이드를 했는데 에테르를 찾지 못하면 에테르를 찾지 못했기 때문에 자동으로 레이드를 하도록 속성이 변경되나요? 아니면 같은 속성을 계속 레이드하나요? 아니면 즐겨 찾는 속성을 수동으로 변경해야 하나요?

S- 레이드 커맨더 자동 레이드 시스템을 자세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시스템 작동 방식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Apple은 다음 달에 AR 헤드셋을 공개합니다. 메타버스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다시 한 번 관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새로운 플레이어를 끌어들일 수 있도록 에센스 같은 것이 준비되어 있을까요?

S- 항상 흥미로운 기술이 출시되고 있으며 이는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미래를 위한 인터넷 탐색기처럼 E2V1을 기초로 삼고 싶었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기술을 소프트웨어(E2V1 등)와 통합할 수 있는 단계에 도달할 것이며, 미래를 위해 계획하고 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레이드 구현과 작동 방식 (플랫폼이 안정적으로 유지되고 원활하게 실행됨), 저로부터 큰 존경을 받고 싶습니다 … 24/7 사용자와 e2에서 24/7을 돌아 다닐 수없는 사용자 간의 균형과 격차 (이점)는 절대적으로 비참합니다

S- 민간인 입력 …

L1 레이드 사령관은 하나의 부동산 만 레이드 할 수 있고 레벨이 올라갈 때마다 다른 부동산을 레이드 할 수 있으며 L6에 도달했을 때 레이드 할 수있는 최대 부동산은 6입니까?

S- 6에 도달하면 무제한

레이드 사령관은 어떤 부동산이 레이드할 “가치”가 있는지 알 수 있나요? (== 에테르가 있거나 있을 것임)

아니요 – 자동 공격대 시스템 작동 방식에 관한 글을 읽어주세요. 저희는 단순히 ‘클릭하고 잊어버리는’ 게임 루프를 만드는 것이 아닙니다

물 위에 있는 속성에는 어떤 종류의 제한이 있나요? 물 위에 있는 멘타가 떠다니나요? 해저에 닿을 수 있는 기둥이 있나요?

S- 솔직히 말해서 다양한 상황을 어떻게 처리할지 아직 정확히 연구 중입니다. 예를 들어, 모든 물 속성은 특히 해안선 근처에서 물 밑에 건설될 수 있습니다. 물 위로 전진하여 물 위에 건설되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생각만큼 간단하지 않고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많습니다.

오, 데이터 분석가가 초기 릴리스에서 잘렸네요. 최악의 성과를 내는 목표를 제거할 수 있을 거라고 기대했는데요! 나중에 다시 출시되나요?

네, 4번째로 출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마도 몇 가지 특전과 함께 출시될 것입니다

민간인도 어떤 식으로든 보석을 사용할 수 있나요?

S- 아직 이에 대한 공식적인 발표가 없었으므로 지금은 아니라고 말할 것입니다

RE가 게임 내 화폐가 되나요?

S- 계획되지 않았습니다

그 시민들은 다른 일을 할 수 있습니까? 수동으로 레이드를하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한다면 지금 건설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까, 아니면 건설하지 않으면 미래에 불이익이 있습니까? 가격이 인상 될까요? 지금은 건설에 그렇게 많은 이더를 쓸 의향이 있는지 확실하지 않지만 그렇지 않으면 나중에 놓칠까봐 두렵습니다

S- 지금 당장은 100% 확답할 수 없습니다. 저희는 향후의 목적을 위해 계획하고 있지만, 이 또한 예상과 다르게 진행될 수 있으니 공지사항 등을 통해 공식적으로 확인된 내용을 바탕으로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Shane…. 건물의 직교 배치에 관한 질문입니다. 모든 동영상에서 에코심 건물은 축과 평행하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직각이 아닌 각도, 곡선 및 배열을 허용할 계획인가요?

S- 새로운 건물 디자인/배치 중 일부를 보지 못하셨지만 네, 각도와 곡선 등을 허용할 계획입니다. 우선 순위가 매우 높지는 않지만 목표입니다

민간인에 관한 것이 아니라 언제 자원 수확을 시작할 것인가, 그것이 다음 일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S- 언제라고 말하지는 않지만, 투명하게 다시 한 번 말씀 드리자면 이전 팀장이 설계 한 것에서 다시해야 할 작업이 많았고 실제로 처음부터 만들어 졌다는 점을 다시 한 번 강조하겠습니다. 이것이 그 팀장과의 결렬의 주요 원인이었습니다. 지금은 순조롭게 진행 중이며 곧 멋진 정보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너무 복잡하다’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플레이하기 전까지는 항상 복잡하게 들릴 것입니다. 어떻게 작동하는지 읽는 것보다 연주하는 것이 항상 더 쉬울 것입니다.

저는 수년 동안 이곳에 있었고 앞으로도 수십 년 동안 이곳에 머물 것입니다. 암호화폐의 겨울은 끝난 것 같습니다. 2주년 기념일에 에센스를 거래할 수 있게 되는 것에 대해 말씀해 주시겠어요? 깜짝 발표를 기대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시간이 많이 지난 후에 발표될까요?

S- 날짜를 약속할 수는 없지만 멋질 것 같습니다

민간인도 희귀도를 갖게 되나요?

S- 일부는 다른 것보다 얻기가 더 어렵다고 생각하지만 정확한 %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물/모래/나무 발표를 기다리기 위해 더 많은 레이드 스팟을 사야할까요 아니면 더 나은 E$를 사야할까요?

S- 곧 이것에 대해서도 발표 될 것입니다

물 타일 위에 쉽게 건물을 지을 수 있도록 허용하여 해안선 속성을 망치지 마세요. 비용이 많이 들고 시간이 오래 걸리는 과정입니다. 멋진 전망을 원해요

S- 맞아요, 저도 이 문제에 대해 오랫동안 생각해왔고 가능하면 해안선 경관을 너무 망치고 싶지 않아요

이 말(그리고 EPL에 대한 저의 집착)을 통해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탐낼 것이라고 상상할 수 있을 뿐입니다. 이 주제에 대해 더 하실 말씀이 있나요? 그러세요?

S- 글쎄요, EPL은 플레이어가 즉시 해당 위치로 순간이동할 수 있게 해줍니다… 시간이 지나면 꽤 중요해질 것 같아요

민간인 합성은 이미지에 표시된 것처럼 15 분입니까 아니면 테스트에서 나온 것인지, 그렇지 않다면 얼마나 걸리는지 알고 있습니까?

S- 각각 24 시간

레이드 메커니즘이 마음에 듭니다… 똑똑한 민간인은 특히 대규모 계정의 경우 삶을 더 쉽게 만들 것입니다. 앞으로 레이드 외에 염두에 두고 있는 다른 게임 루프가 있나요? 아니면 손이 너무 많나요?

S- 지금 당장 말씀드릴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소셜 앱의 스크린샷이 있나요?

S- 많지만 아직 공개할 수 없습니다

셰인이 채팅을 종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