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르가 지구 2팀을 떠나고 셰인은 불화를 겪습니다

오늘 오전, 어스 2 사용자들은 오마르가 트위터에 남긴 답글을 통해 그가 더 이상 어스 2 팀의 고문으로 활동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는 약 2개월 전 ‘의견 차이’로 인해 프로젝트에 대한 참여가 중단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오마는 프로젝트와 어스 2 커뮤니티에 행운을 기원했습니다.

전 바이낸스 수석 이사였던 오마르는 어스2의 암호화폐인 에센스 관련 문제에 대해 조언하는 데 크게 관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어스 2는 앞서 오마르가 전략 고문으로 합류한다고 발표한 바 있습니다.

그의 퇴사 소식이 전해지자 어스 2 유저들은 어스 2에 작은 혼란이 일어났고, 이에 셰인 아이작(Earth2 CEO)이 채팅에 참여하여 계획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유저들을 안심시켰습니다. 또한 다양한 문제에 대해서도 언급했습니다.

디스코드 채팅 전문(짧은 채팅이므로 요약은 추가하지 않겠습니다):

(사용자들이 오마르의 퇴사에 대해 채팅 중이었는데 셰인이 끼어들었습니다.)

사용자(U): 팀에 암호화폐에 대해 아는 사람을 데려오지 않으면 확실히 0이 될 수 있습니다

셰인(S): 저희는 암호화폐 분야의 주요 인사와 인맥을 많이 알고 있기 때문에 문제가 없습니다. 또한 이번 일로 인해 에센스의 일정 등 계획이 변경되지 않았다는 점도 확인해드릴 수 있습니다. 다른 세부 사항은 현재로서는 기밀 사항이지만 전체적인 큰 그림에서는 크게 상관없습니다.

봉쇄된 국가와 영향을 받은 나우루에 대한 소급 적용에 대한 세부 사항은 기밀인가요?

S- 네, 100% 기밀입니다

확실히 패턴이 있습니다. 유명 팀원들이 떠나는 것뿐만 아니라 소통의 부재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번 건은 침묵을 지키기에는 너무 긴 시간이었습니다. 그가 뒤에서 벌어지는 모든 일에 대해 정보를 제공해야 할 의무는 없지만, 커뮤니티 내에서 많은 우려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일을 미리 알릴 수 있는 기회를 놓친 것이죠. 여기에는 존재하지 않는 것 같은 PR 101

S-그것보다 조금 더 복잡해서 지금은 더 이상 언급 할 수 없습니다

좋아요, 제가 말씀드린 것처럼 저는 E2를 가장 확실히 믿고 있으며 앞으로 몇 년 동안 여기에있을 것입니다. 이번 일은 우리가 어떻게 했는지 알기보다는 그 일이 일어났을 때 언급하는 것이 적절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S- 저도 동의합니다. 그렇게 하는 것이 이상적이었겠지만 다시 말씀드리지만, 이보다 더 복잡했습니다

여기 있는 몇몇은 지난번에 떠난 팀원들처럼 오마를 버스 밑으로 던질 준비가 되어 있는데, 오마는 그런 대우를 받을 자격이 없는 건 아닌지 이 문제에 대해 설명해줄 수 있나요?

S- 그런 발언은 자제하려고 노력 중입니다 아카이브 죄송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뒤에서 문제를 처리하도록하겠습니다.

셰인, 아주 솔직하게 말씀드리자면 반군 민간인은 추악하고 우리 도시에 절대 들어올 수 없습니다.

S- 나는 그들이 E2V1에서 다르게 보이도록 계획하고 있습니다. 엄청나게 달라지죠. 여러 옵션을 검토 중이지만 플레이어 기본 아바타와 관련된 다른 우선순위가 더 높습니다

말씀하신 토지 업데이트는 2~3주 정도 걸리겠지만 더 오래 걸릴 수도 있겠네요.

네, 곧 출시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명확하게 설명하기 위해 랜드 메카닉이 출시된 후에 게시하는 것도 좋지만, 랜드 업그레이드 기사를 먼저 게시하면 랜드 메카닉 업데이트가 출시되면 자세한 내용을 추가하면 됩니다. 나중에 더 잘 이해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누가 오마를 대체했나요?

S- 그는 교체할 필요가 없으며 위에서 언급했듯이 우리는 이미 업계에 많은 인맥을 가지고 있어 필요할 때 필요한 모든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 와서 커뮤니티에 연설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적어도 그들은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명확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S- 문제 없습니다 메타홈. 제가 명확히 하고 싶었던 주요 항목은 에센스에 대한 기존 계획이 변경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로비에서도 에센스를 사용할 수 있나요? (로비는 Shane이 개발 중인 소셜 미디어 앱입니다.)

S- 흥미로운 질문

웬 거부 질문을 또 건너뛰셨나요? Shane

S- 개발 파이프라인에 관한 한 우선순위가 더 높기 때문에 개발자들이 부분 환불을 처리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현하기를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개발자들이 구현할 시간이 생기면 이 문제를 마무리할 것입니다. 지금은 일정이 너무 빡빡하지만 올해 안에, 그리고 토큰이 출시되기 전에 마무리하고 싶습니다

목업 몰래 엿보기에서 로비는 제품이 유용하지 않습니다. 게이머 소셜 미디어 공간은 이미 불화와 트위치로 가득 차 있고 인터페이스는 매우 기본적인 수준입니다. 소셜 미디어를 플랫폼에 더 통합하지 않아도 괜찮을까요?

스크린샷 몇 장으로 그렇게 많은 것을 알다니 흥미롭네요. 제 요점은 스크린샷 몇 장만 보고 앱에 대한 완전한 판단을 내리는 것은 매우 어렵다는 것입니다

EPL이 로비에서 관련성이 있을까요?

S- 현 단계에서는 아니며, E2V1에 더 적합하며 제 생각에는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E2 대 Google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S- 그것은 변호사들이 다루고 있는 부분입니다. 저는 변호사들로부터 주기적으로 브리핑을 받습니다. 우리는 최고 수준의 로펌을 이용하고 있으며 지금까지는 모든 것이 우호적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공정한 해결책을 찾을 수 있을 것이라 믿습니다

에코심 빌딩을 배치하고 리소스로 빌딩 블록을 만드는 작업이 처음에는 웹사이트 또는 E2V1에서 이루어질 예정인가요? 초기 릴리스를 위해 대규모의 빌딩 블록 카탈로그를 보유할 계획인가요, 아니면 리소스처럼 천천히 릴리스할 계획인가요?

S- E2V1 내에서 이루어지는 것이 더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웹 사이트 쪽의 진행 상황에서 벗어나 E2V1에 100% 집중할 시점을 정하기는 어렵고, 릴리스와 개발 속도가 느려지겠지만 장기적으로는 더 나아질 것으로 예상하기는 어렵습니다. 명확하게 말씀드리자면, 웹사이트에 원자재(위버) 건물, 공장 등을 표현할 수 있는 계획과 함께 OU를 생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앞서 E2V1의 초기 버전은 단순히 카메라 뷰로 비행하는 것보다 더 깊이 있는 탐험에 초점을 맞출 것이라고 말씀드린 바 있습니다. 이것이 E2V1의 초기 초점이 될 것이며, 에코심 요소는 그 뒤를 따를 것입니다.

주요 진전이 대규모로 공개되기까지는 몇 달이 걸릴 것 같네요… 그럼 2024년 중반까지는 발생 유닛이 정말 없는 건가요?

시간 프레임 지침을 제공하지 않았기 때문에 여기서 어둠 속을 찌르고 있습니다.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이러한 모든 기능에 대한 빅 데이터를 다루고 있기 때문에 단순하게 들리면 그 난이도에 100을 곱한 다음 대규모로 작업해야 할 때는 그 이상을 곱한다는 것입니다. 정확한 리소스 발생을 파악하는 것조차도 전 세계적으로 복잡합니다. 이러한 시스템에 집중하는 매우 똑똑한 사람들이 있고 저는 진행 상황에 대한 보고를 받고 수시로 참여하지만 간단하지 않습니다

좋은 답변 감사합니다. 플레이어 계정으로 리소스를 생성하기 전에 E2v1을 기다리시는 건가요? 아니면 현재 웹 사이트를 사용하여 플레이어 리소스 발생 단위를 수용 하시겠습니까?

아니요, 그렇게 말하지 않았거나 그런 뜻이 아닙니다. 현재 웹사이트를 사용하여 감지하고 확인한 후 안정적으로 보이면 OU 생성을 시작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하지만 원자재, 빌딩 블록, 공장 등을 E2V1 내부에 두는 것이 더 합리적입니다

아바타를 가지고 날아다니고 걸어 다닐 수 있다면 괜찮을 것 같아요

S- 그러면 괜찮을 것입니다

사람들이 사용해 볼 수 있는 프리 알파 버전이 준비되면 온라인 경험이 될까요, 아니면 이 첫 번째 반복을 위해 현지화된 버전을 테스트하게 될까요?

S- 프리 알파에 포함하려는 활동을 고려할 때 서버에 다시 연결되는 부분이 많기 때문에 100% 온라인으로 진행될 것입니다. 다음 질문은 멀티플레이어에 관한 질문일 것 같은데, 대답은 사람들이 친구들과 함께 뛰어놀 수 있도록 라이트 버전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하지만 프리 알파 버전은 약속할 수 없습니다). 멀티플레이어 기능은 나중에 추가될 수 있습니다. 11~12월에는 프리 알파 버전이 어떤 모습일지 더 잘 알 수 있을 것입니다

Shane E2는 로켓 연료를 통해 암호화폐 토큰을 E-Dollar로 교환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에스가 출시되면 에스를 스테이블코인으로 교환할 수 있는 기능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E-Dollar를 스테이블코인으로 교환하는 업데이트도 추가할 예정인가요? 아니면 다른 솔루션이 있나요?

S- 가까운 시일 내에 이에 대한 계획은 없습니다. 우선 외부 플랫폼에서 토큰을 거래할 수 있도록 한 다음 단계적으로 도입할 계획입니다

안녕하세요 셰인입니다. 로비가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인지 아니면 주로 게이머를 위한 것인지 궁금합니다

S- 게이머에게 초점이 맞춰져 있지만 누구나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 생각에는 모든 게이머를 위한 소셜 네트워크와 내부에서 어스2를 홍보하는 것이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합니다. 영원히 무료로 무한한 사용자층을 위한 광고와 같을 것입니다. 지구2를 위한 내부 메시징 앱만 만드는 것은 시간 낭비였을 것입니다. 축하합니다(물론 제 추측입니다)

S- 감사합니다. 소셜 미디어 앱이 더 큰 일을 위한 좋은 시작이 될 것 같아요

여기서 달걀 사냥을 보고 싶어요. 또한 자원, 보석, 간단한 수동 레이드 메카닉을 수집하는 것은 아마도 저조한 결실을 맺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형 검증이나 커뮤니티가 E2V1 개발팀에 가치를 제공하고 그 과정에서 재미를 선사할 수 있는 무언가를 게임화할 수 있다면 정말 멋질 것 같아요! 어떤 힌트를 주실 수 있나요?

S- 파이프라인에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저는 E2V1이 에코심으로 이어져 플레이어가 E2V1에서 경험을 개선하고 발전시키는 데 필요한 핵심 아이템을 ‘발견’하길 바랍니다. 저는 이에 대해 매우 강하게 느끼고 있기 때문에 첫 번째 버전은 탐험과 다른 것들을 촉진하는 이러한 유형의 것들에 크게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즐겁게 놀랄 것이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계속 구축할 수 있는 좋은 기반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전에도 말씀하셨던 것 같은데… 어스2 유저가 아닌 사람도 e2v1을 방문할 수 있나요? 상호작용 없이 방문자로서요. 좋은 광고가 될 것 같네요…. 어떻게 생각하세요?

S- 앞으로는 가능하겠지만, 처음에는 아바타를 E2V1으로 생성하려면 멘타르가 필요하고 합성을 하려면 에테르가 필요합니다

플레이하려면 PC가 필요한가요 아니면 휴대폰으로도 가능한가요?

S- PC가 필요합니다. 최적화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있으며, 현재로서는 최상의 경험을 얻으려면 꽤 괜찮은 GPU가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E2V1이나 아바타를 살짝 엿볼 수 있을까요? 그리고 내부 생태계를 구축하고 즐길 수 있는 몇 가지 콘텐츠가 있습니다

11월/12월에 S- 업데이트 영상 공개 예정

12코어 I9와 128기가 램으로 플레이하기에 충분할까요?

S- 음 네, 그것은 그것을 죽일 것이지만 GPU는 아마도 가장 중요한 부분 일 것이고 당신은 그것을 나열하지 않았습니다

RTX 3080TI?

S- E2V1에서 좋은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채팅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