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6일 어스2 공식공지

Earth 2 사용자 여러분,

우리는 모든 것이 잘되고 일부 국가가 개방되기 시작하고 다른 국가는 슬프게도 잠겨있는 현재의 세계 기후를 고려하여 안전을 유지하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이러한 제약에서 벗어나는 미래의 세상을 꿈꿀 수 있습니다 ..

에센스 및 EPL

Essence 및 EPL (Earth 2 Property Location)은 몇 주 전에 출시 될 예정입니다. 우리의 디자인, 개발 및 QA 팀은 기능을 출시 할 준비가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상당한 시간과 노력을 투자했지만 11 시간이되자 엄청난 기회가 우리에게 주목되었고 궁극적으로 출시를 연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모든 Earth 2 지주의 장기적인 상승 가능성을 고려할 때 지연이 정당하다고 믿으며 원래 Essence 시스템에 대한 특정 조정에 대한 계획을 시작할 수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 가지는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롤아웃은 2 단계의 시작,보다 구체적으로 Essence를 소개하는 것이 었습니다. 이는 Earth 2의 여러 미래 게임 디자인 요소에서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조정 및 구조 조정이 잘 진행되고 있으며 초기 지연을 유발 한 기회를 내부적으로 진행하고 준비하는 동안 Essence 및 EPL을 출시 할 수있는 옵션이있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게함으로써 2 단계가 공식적으로 시작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가 원하는 일입니다! 또한 Essence의 사용 및 생산을 모니터링하고 균형을 맞출 시간을 제공 할 것이며 매우 중요한 것은 다른 후속 계획 기능을 롤아웃하고 차단되지 않은 상태로 유지하도록 허용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위의 사항을 따르게된다면 어스 2 내부의 모든 토지 소유자에게 유익 할 큰 비틀림의 최종 결과에 대한 의도와 균형을 맞추고 실시간 조정이 가능할 것입니다. 내부적으로 우리 팀은 Essence가 지연된 이후로 속도를 늦추지 않았지만 앞으로 나아가는 Earth 2의 위치를 ​​개선하는 데 초점을 맞춘 여러 주요 영역에서 계속 작업하는 데 시간을 사용했습니다! 아직 이러한 핵심 영역 중 일부에 대해서는 말할 수 없지만 아래에 몇 가지를 나열했습니다.

React

MVP는 Riot.js를 프런트 엔드로 사용하여 구축 되었기 때문에 초창기에는 일반적으로 초 성장, 보안, 개선, 업데이트 및 사용자 경험을 탐색하는 데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초기에 개발자가 FE를 React로 이동하는 이점을 확인하고 제안했지만 실행할 여가 시간을 찾을 수 없었지만 이제는 전략 팀에서 랜딩 페이지와 앱을 React로 업그레이드하는 데 부분적으로 Essence 및 EPL 지연을 사용했습니다. 에센스 시스템의 변경 사항을 탐색했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Riot의 기능을 계속 출시함으로써 우리가 물려받은 상당한 양의 기술적 부채를 제거 할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React는 새로운 기능을 추가 할 때 앱을 더 유지 관리하고 유연하게 만드는보다 엄격하고 직접적인 데이터 흐름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피벗은 거의 완료되었으며 요약하면 일단 완료되면 홀로 빌딩 및 속성 속성과 같은 더 안전한 변경, 수정 및 새로운 기능을 훨씬 빠르게 구현하고 롤아웃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기능을 확장 할 수있는 기회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한동안 조정하고 개선하기를 원했습니다.

블록 체인

Earth2가 전략적 블록 체인 계획을 개발하고 있으며 핵심 가상 메타 버스 경험에 온 체인 자산을 통합 할 예정임을 공식적으로 발표하게되어 기쁩니다. 우리는 곧 출시 될 Earth2의 분산 형 구성 요소가 중앙 집중식 및 공용 블록 체인 모두에서 흥미로운 Earth2 디지털 자산에 대한 지속적인 소유권 및 시장 거래를 가능하게함으로써 커뮤니티의 전반적인 이점을 크게 향상시킬 것이라고 믿습니다. 우리는 흥미 진진한 새로운 가상 세계를 계속 만들어 가면서 분권화의 힘과 블록 체인 혁신을 Earth2와 커뮤니티의 자연스러운 발전으로 봅니다! 우리는 확실히 Earth 2 전체에 대해 올바른 결정을 내리기 위해 상당한 시간과 실사를 투자하고 있지만, 우리는이 공간에서 이야기하고있는 놀라운 연결에서 흥분과 영감을 얻었습니다! 자원 리소스에 대한 설계 및 메트릭이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제 어스 2에서 예상 할 수있는 초기 리소스 유형을 표시하는 업데이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이 목록에는 리소스 시스템을 출시 할 때 사용할 수있는 리소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경제 시뮬레이션의 첫 달 동안 타일이 생산할 수있는 자원입니다. 물론 이것은 시작일 뿐이며 나중에 추가 할 다른 리소스와 마찬가지로 이러한 리소스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기술을 구축, 개선 및 발전시키는 Earth 2 시뮬레이션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그것들은 Earth 2가 될 모든 것의 첫 번째 빌딩 블록입니다. 그들은 확실히 마지막이 아닐 것입니다. 우리의 계획은 시스템을 전 세계로 확장하기 전에 자원 생산을 적절하게 테스트하고 균형을 맞추기 위해 운이 좋은 한 국가에서 자원을 먼저 배포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사용자는이 기능의 최종 설계 및 균형 조정에서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어스 2 마스터 카드

Earth 2 MasterCard의 도입을 공식적으로 발표하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처음에는 기존 신용 카드로 자금을 인출하는 데 문제가있는 사용자에게 Earth 2 Virtual MasterCard가 제공됩니다. 각 카드의 비용은 중요하지 않지만 Earth 2는 인출 문제가있는 사용자를 위해 해당 비용을 충당합니다. Earth 2 Virtual MasterCard는 MasterCard를 허용하는 모든 전자 상거래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결제 문제를 겪고있는 사용자에게 문의하는 사용자에게는 어스 2 가상 카드를받을 수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수락하면 초대가 전송되고 사용자가 성공적으로 가입하면 가상 카드에 요청 된 자금이로드됩니다. 이는 우리 팀이 계속해서 추가 방법을 연구하는 동안 사용자가 지불 할 또 다른 옵션을 효과적으로 도입하며, 그중 일부는 곧 제공 될 예정입니다. 가상 카드는 시작일 뿐이며, 어스 2는 처음에는 제한된 수량으로 제공되는 물리적 카드도 작업 중입니다. 이 카드에는 ATM을 포함하는 MasterCard가 허용되는 모든 곳에서 사용할 수있는 추가 기능이 포함됩니다. 또한 Earth 2 MasterCard에 자금을 충전 할 수 있으며 Earth 2 MasterCard 소지자는 Earth 2 플랫폼 내에서 할인 및 혜택을 받게됩니다. 실물 카드 구매와 관련된 비용이있을 것이며, 우리는 Earth 2 플랫폼 외부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구매할 때 외부 기업이 Earth 2 MasterCard 소지자에게 보상을 제공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5CA, 계정, CM, MOD 및 지원

어스 2가 우리가 백 로그 한 수천 건의 지원 티켓을 정리할 수 있도록 도와 주신 놀라운 5CA 팀, 내부 회계 및 지원 부서, 커뮤니티 관리자, MOD 및 기타 팀원들에게 공식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올해 초 고성장에서! 이제 24 ~ 48 시간의 응답 시간을 유지하려는 내부 목표가 있습니다. 백 로그 삭제는 Earth 2에 대한 더 큰 규모의 인식을 높이기 전에 개선하고자하는 항목 목록에서 뽑아 낸 또 다른 핵심 요구 사항입니다. 커뮤니티 주도 지구 2 트레이딩 카드 Earth 2는 NFT로 판매하려는 트레이딩 카드에 일부 E2 팀원의 이미지를 사용할 수있는 권한을 요청하는 여러 커뮤니티 구성원이 접근했습니다. 수익금의 일부가 전 세계의 불우한 아이들을 도울 자선 단체로 다시 보내 졌다는 조건하에 저희로부터 허가를 받았습니다. 우리는 최근에이 커뮤니티 주도 시스템의 결과로 여러 어린이가 후원을 받았다는 사실을 알게되었고 작은 시작이지만 우리는 지구 2에서 직접 전진하면서이 공간에서 훨씬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도록 매우 감사했습니다.

최종 의견

몇 주 전에 배너가 어스 2 프로필에 추가되었습니다. 이것은 매우 작은 업데이트이지만 프로필과 속성을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시작을 표시하며 가상 타일 위에 배너를 날리는 이미지에 표시되는 것처럼 장기적인 게임 플레이에도 참여할 것입니다. 또한 어스 2 히트 맵을 수정 및 업데이트했으며, 더 많은 계획된 수정 및 개선을 통해 40 개 이상의 버그 수정을 발표했습니다! 현재의 어스 2 타임 라인을 고려하면 아직 초기 단계이며 퍼즐의 일부 큰 조각이 무대 뒤에서 잘 모이고 있습니다. 다음 단계는 2 단계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E2 엔진 팀은 3 단계를 위해 흥미 진진한 진전을 이루고 있으며 백그라운드에서 부지런히 작업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AR / VR 시장은 2025 년까지 5 천억 달러 이상에이를 것으로 예측되었으며 어스 2는이 시장과 그 이후의 시장에서 두드러진 플랫폼이 될 계획입니다. 이 여정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 드리며 곧 더 많은 업데이트를 공유 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그 동안 웹 사이트에 내용을 공개하기 전에 항상 발표를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Earth 2를 주시하십시오! 제품, 서비스, 기능 또는 제휴가 당사 웹 사이트 또는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에 표시되지 않는 경우 Earth 2와 직접 관련되지 않는다는 중요한 알림입니다. 최근 당사 제품을 모방하려는 모방범 및 그룹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로고와 이름도 사용합니다. 조심하고 철저히 확인하십시오. 우리가 거래하는 대기업을 통해 기밀로 알게 된 정보가 있으며 슬프게도 가짜 데이터 등이있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