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2V1 얼리 액세스 발표, 셰인이 불화를 토로하다

Earth 2는 3D 월드의 프리 알파 출시와 관련하여 매우 중요한 발표와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우선, 프리 알파가 출시되면 테스트 초대가 시작됩니다. 이는 여러 생물군계, 탈것, 아바타 유형 및 움직임을 다룬 게임 내 영상이 포함된 동영상과 함께 발표되었습니다. 영상 마지막에는 전혀 예상치 못한 복선이 포함되어 있지만, 어스 2 커뮤니티에서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영상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발표 내용 및 관련 동영상 하이라이트: ———————————————————————————————–

멀티플레이어는 100% 자체 개발한 E2V1 프리 알파 버전에서 가능합니다. 이 영상에는 유럽, 미국, 호주 등 전 세계 여러 지역의 개발자들이 아바타를 가지고 참여하여 시연하고 있습니다.

이 영상은 5억 1천만 평방 킬로미터에 달하는 세계 곳곳에서 촬영한 인게임 영상(사전 렌더링되지 않은 영상)을 보여줍니다. 육지와 바다의 다양한 생물군계에서 여러 아바타가 다양한 스킨을 착용하고 걷거나 뛰거나 날아다니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또한 움직이는 차량/드론과 다양한 조립식 구조물도 선보입니다.

유저는 소유한 땅에서 미니 게임을 개최할 수 있습니다.

E2V1에는 몇 가지 버그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영상에서 블루퍼로 표시됩니다. 따라서 E2V1은 광범위한 테스트가 필요하며 일정 기간에 걸쳐 개선될 예정입니다.

프리 알파 테스터로 등록하고자 하는 사용자는 https://forms.gle/KAyvtrikwfjfyTFZ7 링크를 통해 Google 양식을 작성해 주세요

이 비디오 발표가 공개되자마자 Earth 2의 CEO인 Shane이 디스코드에 접속하여 사용자들과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주요 내용 및 전체 채팅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요 내용

2024년 언젠가 E2V1 프리 알파 버전이 출시될 예정이지만, 구체적인 일정은 공개하기 어렵습니다

프리 알파는 시작에 불과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복잡한 기능/효과가 개발됨에 따라 더 많은 기능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현재 프리 알파는 PC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다양한 시스템 구성으로 다양한 시간에 다양한 그룹을 대상으로 여러 차례 테스트할 예정입니다.

어스 2의 어떤 부분은 복잡하고, 어떤 부분은 단순하고 재미있을 것입니다. 랜드에서는 미니 게임을 진행할 수 있으며, 이러한 세션은 어스 2의 다른 지역과 분리할 수 있습니다. 미니 게임 외부에서는 여러 부동산을 원활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멀티플레이는 1:1 지구 내에서 실행하기 복잡하며, 가능한 한 많은 아바타를 동시에 지원할 계획이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 늘어날 예정입니다. E2V1 프리 알파는 멀티플레이어에서 시작되며, 처음에는 자신의 멘타르에서 아바타를 생성하고 지구 2 전체에 걸쳐 아바타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일부 미니 게임에서는 비행 부스터와 같은 강화 기능이 자동으로 제공될 수 있지만, 오픈 월드에서 사용하려면 직접 제작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E2V1 내에서 사망하면 이더의 형태로 일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확인 또는 구체적인 내용은 공유되지 않음).

백서(2024년 3월) 및 토큰 출시(BTC 반감기 전후)에 대해 앞서 공유한 일정에 따라 진행됩니다.

테스터 수: 선착순이 아니며 신청서를 검토할 예정입니다. 구체적인 테스터 모집 인원은 공개하지 않겠으나, 신청자 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 에그 헌트는 프리 알파 기간 중 진행됩니다.

전체 채팅 내용

셰인이 채팅에 참여함
셰인(S): 여기서 핵심은 실제 세계와 정확한 토폴로지가 일치하는 510,072,000km²의 상세한 지구라는 점과 멀티플레이를 시작했다는 점입니다. 이는 작은 맵에서 멀티플레이어를 구현하는 것과는 매우 다릅니다.

어쨌든 저희는 이 영상을 원 애프터눈에서 촬영했고, 단순한 초대 형태가 아닌 영상을 공개하는 것이 더 재미있을 것 같았습니다. 블로퍼는 단지 약간의 투명성과 웃음을 주기 위한 것이었습니다(물론 사전 렌더링된 영상이라고 말하는 분들도 있겠지만요).

아무튼, 여러분 모두 즐거운 한 달 보내셨기를 바랍니다…

4K로 꼭 다시 보세요!!! 완전히 사전 렌더링된 상태로요! (비꼬는 말투로)

다음 에그 헌트는 프리 알파 기간에 시작되나요?

5명 또는 6명과 함께 모험을 떠날 수 있나요?

이 영상에는 7명이 나왔는데, 재밌는 건 이 영상이 원래는 실제 영상이 아니었다는 거죠. 다른 개발자들과 함께 다시 녹화하려고 했지만 테스트 실행이 이 영상으로 끝났습니다

영상에서 숫자가 있는 이더 입자는 무엇을 의미할까요?

곧 알게 되실 겁니다

업그레이드와 관련된 에너지와 에센스 아래의 25K는 정확히 무엇을 의미하나요?

기사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집에서 멀티 플레이어를 꺼내는 데 수고하셨습니다. 진정한 테스트는 확실히 많은 사용자와의 스트레스 테스트가 될 것입니다.

네, 단계별로

가장 낮은 수준의 GPU는 무엇일까요? 저는 RTX3080TI를 가지고 있어서 괜찮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다른 사람들은 어느 정도까지 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그래서 테스트하고자 합니다

E2V1의 권장 사양은?

아직 해결해야 할 문제입니다.

E2V1 프리 알파 테스트 버전에서 테스터들이 서로 만나서 플레이할 수 있나요?

다양한 시간에 다양한 그룹으로 여러 차례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올해 출시할 계획이지만, 그 전까지는 여러 가지 이유로 다양한 테스트 단계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방사능 사전 디자인 스킨이 더 출시될 예정인가요?

멀티플레이어부터 시작하며 한 번에 몇 명이 참여할 수 있는지, 7명 이상을 암시하는 건가요?

멋진 영상입니다! 크립토 토큰 신청에 대한 소식은 없나요?

여전히 제가 이전에 제공 한 기간입니다

따라서 입자를 모으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속도가 감소하는 부스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간단한 게임 플레이가 멋지네요.

초기 메커니즘, 아직 표시되지 않은 다른 요소가 있습니다 … 예, 어스 2의 일부는 복잡하고 다른 일부는 간단하고 재미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게임을 간단하고 재미 있고 즐겁게 만드는 것에 더 관심이 있습니다 (적어도 시작하기위한 미니 게임). 언젠가는 다른 세계관이 추가될 수도 있습니다

그 영상 정말 멋졌어요. 정말 멋지네요. 에센스 출시에 맞춰 스킨이나 게임 내 기념품을 제작할 계획이 있나요? 게임 내에서 그날을 기억하거나 기념할 수 있는 무언가가 있으면 정말 멋질 것 같아요. 티셔츠 같은 것도 멋질 것 같아요.

고마워요, 페이시. 티셔츠, 굿즈 등 정말 멋진 것들을 만들고 싶지만 솔직히 지금은 이미 한계에 다다랐어요. 이러한 추가 작업은 간단하게 들리지만 다른 작업이 너무 많아서 하루 중 시간이 충분하지 않을 때는 그렇지 않습니다

이것은 너무 많은 사람들을 닫을 것입니다….. 네 얼굴에서 가장 큰 것 같아.

(비꼬듯이) 노노 … 모두 미리 렌더링되어 있습니다.

다른 채널에서 코피움으로 힘들어하는 사람들이 있다고 들었어요… 그들에게 충고하자면 그냥 인생을 살라는 거예요. 자신이 말했던 것과 정반대의 일을 하는 프로젝트에 왜 모든 삶과 시간, 에너지를 쏟으며 미워하나요? 그냥 우리를 위해 행복해지면 여러분의 삶은 더 나아질 것입니다. 우리가 만들고 발전하는 것이 좋은 일 아닌가요? 저는 이것이 이제 무엇보다도 강박관념의 한 형태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영화 속 영상이 어디에서 촬영된 것인지 말씀해 주시겠어요?

그냥 무작위로 찾아갔어요. 한 곳은 이탈리아 북부의 알프스 근처 호수입니다. 멘타르가 있는 호수는 한국의 백두산입니다. 낚시 장면은 일본의 한 호수였어요. 지금은 그게 기억나는 전부입니다. 그냥 무작위로 여러 곳을 확대하면서 뛰어다녔어요 (특히 백두산을 보고 싶었지만)

죽으면 어떤 벌칙이 있나요?

다량의 에테르 부활… 죽지 마세요. 이것은 농담입니다 … 잘 종류의

저 자동차, 보트, 총은 프리 알파 버전과 함께 제공되는 건가요 아니면 향후 출시를 위해 작업 중인 것을 보여주기 위한 쇼케이스인가요?

저희가 작업 중인 다양한 메커니즘입니다. 일부는 프리 알파 버전에 포함되거나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언론 초대장은 있나요?

이런 종류의 홍보물을 보내야 하는데 시간이 없어서요… 할 일이 너무 많아요

프리 알파 출시에 제공되는 미니 게임 중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미니 게임은 무엇이며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멀티플레이어에서 이터 배틀을 플레이하면 정말 웃음이 많이 나요.

팟캐스트에는 정치인, 왕족, 억만장자, 유명 스타 등이 출연했습니다. 단 한 번도 인터뷰 비용을 지불한 적이 없어요. 팟캐스트에 출연하면 돈을 드릴게요! 이 빵 먹자!

제 일일 스케줄을 보셨다면 제가 왜 인터뷰나 온라인 이벤트를 하지 않는지 아실 거예요. 원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일어나서 일하고, 자고, 자고, 일어나서 일하는 저의 이미 미친 라이프 스타일을 엉망으로 만들기 때문입니다

그런 생활 방식으로는 제발 죽지 마세요

그러지 않도록 노력할게요

비행을 위해 손에 장착된 부스터가 멋지네요. 모든 플레이어가 미니 게임 외에는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나요, 아니면 잠금 해제인가요?

대답하기에는 너무 이르네요. 미니 게임에서는 자동일 수 있지만(너무 많은 것을 알려주고 싶지 않습니다) 오픈 월드에서는 직접 제작해야 합니다

잘했어요, 셰인. 처음부터 여기에 있었고 수년 동안 수많은 이름없는 퍼더의 말을 듣지 않아서 너무 기뻤습니다.

아직은 매우 이르지만 몇 가지 헤이?

내년에 EPL이 E2V1에 오나요, 아니면 E2V1에서 어떻게 돌아다닐 수 있나요?

오 물론

비디오에서… 플레이어는 절벽에서 튀어 나온 플랫폼에 서 있습니다 … 저게 “플레이어가 만든” 건가요?

네, 그건 버그에 가깝지만 그냥 장난친 거예요. 나는 그들을 찾으려고 제트 우주선으로 생성되었고 그들은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알려주려고했습니다

그 영상 정말 좋았어요. 멀티플레이가 멋져 보이네요! 프리 알파에서는 어느 정도 멀티플레이가 허용되나요? 그렇다면 숫자가 있나요?

마음에 드셨다니 다행입니다! 아직 정확한 숫자에 대해서는 말씀드릴 수 없습니다. 영상에서 언급했듯이 저희가 시연했던 멀티플레이어는 대규모 오픈 월드에서 작동하도록 저희 팀에서 100% 자체 개발한 것입니다. 또한 비디오에서 언급했듯이 오픈 월드를 더 잘 확장하기 위해 일부 파트너와 협력하여 솔루션을 혼합하고 있습니다

테스터 신청은 기준이 충족되면 선착순으로 선정되나요? 서둘러야 하나요 아니면 시간을 두고 신중하게 작성해야 하나요?

아니요 검토할 예정입니다

블루 및 그린 에너지의 출처와 같은 정보를 공유할 수 있나요?

아직 없습니다

잠들기 전에 잠깐 들러서 프리 알파 영상을 보니 앞으로 많은 분들이 기대에 부풀어 있을 것 같아서요. 여러분과 팀에게 수고하셨다는 말을 전하고 싶고, 앞으로의 행보에 대해 매우 낙관적입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공개된 250개보다 적은 수의 스킨이 출시될 예정인가요? 이렇게 멋진 스킨을 얻기 위해 평소에는 그냥 지나쳤을 부동산을 포기하는 등 스킨 수집광이 되어버렸습니다.

확실히 확인할 수는 없지만

부동산이 내부에 있을 때 어떻게 격리되는지 보셨나요?

네, 그건 미니 게임용입니다. 모든 부동산을 원활하게 이동할 수 있지만, 미니 게임과 같이 특정 게임의 일부인 경우 해당 부동산을 격리할 수 있는 솔루션도 개발했습니다. 간단해 보이지만 글로벌 규모에서는 그렇게 간단하지 않습니다. 동영상에서 타일 위치가 분할된 부동산을 보셨는데, 이는 여러 부분이 강조 표시된 하나의 부동산이었습니다

에센스 대출(계약?)은 아직 진행 중인가요?

계약은 아직 진행 중이지만 중요한 한 해를 앞두고 있습니다. 인터랙티브 3D 세계를 먼저 구현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어디에서 스폰을 하나요?

-우리 땅에서만

-우리가 원하는 곳 어디든

-EPL 텔레포트에 에센스를 지불하고

자신의 멘타르에서만 시작

셰인, 토지 업그레이드는 토큰 시세에 따라 전략적인 전투가 되나요?

네, 맞습니다. 어떤 땅은 빠르게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합리적일 수 있고, 어떤 땅은 다양한 시점이 지나면 더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멀티플레이어에서 플레이어가 동시에 세계 여러 지역에 있을 수 있나요? 거리가 중요한가요?

네, 가능하며 더 많은 플레이어가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멀티플레이어는 1:1 스케일의 지구 안에서 매우 복잡합니다

또 다른 질문, 프리 알파 테스트에 선정되어 떠다니는 이더를 모으면 공식 출시 시점에 초기화되나요?

테스트 게임에서는 실제 이더가 아닐 것입니다.

이 첫 번째 미니 게임에는 전체 시스템이 있을 것입니다. 일종의 개념 증명 같은 거죠

S2가 곧 출시되나요?

아마 아닐 것입니다

다른 게임으로 연결되는 포털이 없나요? 게임 내 모드만 있나요?

기사에서 (어딘가에서) 지적했듯이 이것은 시작에 불과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어딘가에서 시작해야합니다. 장기적인 비전은 변하지 않았습니다. 향후 계획이 시연되지 않았다고 해서 더 이상 계획이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이것은 수년에 걸쳐 개발되는 매우 긴 프로젝트가 될 것입니다

토큰 출시에 앞서 Lobbi를 출시할 계획인가요?

지켜보겠습니다 – 아직 말씀드릴 수 없습니다

토큰 신청에 앞서 이름, 상표 또는 심볼을 카피라이팅하는 데 문제가 있나요?

없다고 생각합니다

얼마나 많은 테스터를 참여시킬 계획인가요?

얼마나 많은 신청서를 받느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정확한 숫자를 말씀드리면 잘못 해석될 수 있어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방금 위로 스크롤을 하다가 질문을 너무 많이 놓친 것을 깨달았습니다. 죄송합니다. 이제 계속 움직여야 하는데 밤새도록 깨어 있었고 아직 해야 할 일이 많아서 쉬기 전에 해야 할 일이 많습니다. 아직 갈 길이 멀지만 이렇게 진행 상황을 공유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아바타는 시간이 지나면서 레벨이나 스탯을 올릴 수 있나요? 플레이어가 스탯을 향상시키기 위해 연마할 수 있나요?

좋은 질문이지만 처음에는 아닐 것입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일부 적용될 수 있지만, 저희는 게임 자체를 만드는 것이 아니라 플랫폼과 같은 메타버스를 만들고 있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따라서 어떤 면에서는 정해진 게임에서 하나의 캐릭터로 표현되지 않는 다른 현실에서 사는 것과 비슷합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추가할 수 있는 것, 추가해야 하는 것, 추가할 수 있는 것에 제한이 없다는 점이 바로 우리가 구축하는 것의 아름다움입니다

나무와 풀이 움직이는 역동적인 자연을 좋아하지만 비현실적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하이엔드 하드웨어의 옵션일 수도 있음)

100% 사람들이 아직 생각조차 하지 못한 수많은 아이디어를 아직 생각하지 않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기사, 동영상 설명 등에서 언급했듯이 이것은 매우 진행 중인 작업입니다. 수년 동안 개발을 계속해 온 게임들을 살펴보고, 처음 출시되었을 때와 5~10년 후의 모습을 비교해 보세요. 지금 보시는 것은 저희의 시작점이며, 제 생각에는 프리 알파의 시작점치고는 꽤 괜찮아 보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저희는 대규모 오픈 월드에서 많은 플레이어가 상호작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작은 맵에서 5명, 16명 등의 팀만 지원할 수 있는 트리플 A 게임과는 달리).

발자국, 먼지, 날씨, 파도, 파티클 효과, 더 많은 애니메이션, 역동적인 모든 것, 그 외 많은 것들을 개선할 수 있다는 것에 100% 동의합니다. 하지만 이것은 첫 번째 버전일 뿐이며 계속해서 테스트, 출시, 검토를 거쳐 한계를 뛰어넘는 다음 단계로 나아갈 것입니다. 영상에서 보시는 것은 프로젝트를 과대 포장하기 위해 미리 렌더링된 영상이 아닌, 하루 오후에 녹화된 실시간 멀티플레이어 영상입니다. 인셉션 영상 이후에는 미리 렌더링된 영상은 모두 피했습니다.

어쨌든, 위의 몇 가지 사항을 고려해야 할 중요한 사항이라는 점을 지적하고 싶었습니다. 다른 유명 게임들이 어디서 시작하여 현재 어디에 있는지 살펴보십시오. 물론 저희의 계획은 시간이 지나면서 계속 발전하고 개선하는 것이며, 하루아침에 이루어지지는 않을 것이며, 출시하면서 플레이어가 할 수 있는 일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접근하려고 합니다

E2v1 프리 알파에서 VR 안경을 사용할 수 있는지 정보가 있나요? 예를 들어 OpenXR이나 SteamVR을 지원하면 충분할 것 같은데요

테스트는 해봤지만 PC에 먼저 집중했습니다

멋진 영상입니다! E2V1에 빨리 뛰어들고 싶네요!! 향후 콘솔(PS5) 포팅을 기대하는 것이 얼마나 현실적일까요?

잘 모르겠습니다. 지금은 PC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가능할 수도 있지만 시간이 좀 걸릴 것이고 팀을 확장할 때까지는 확실히 불가능할 것입니다

셰인, 언제쯤 e2v1 테스트를 시작할 수 있을지는 아직 알 수 없나요?

날짜를 정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초기 신청서이므로 필요할 때 함께 목록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방금 E2V1 프리 알파가 2024년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저는 이제 제 일상으로 돌아가야 하는데요, 위의 몇 가지 사항을 고려할 만한 가치가 있는 사항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서요.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