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3.30 어스2 공지 신용카드 출금

1/4

Earth 2 사용자 여러분, 우리는 모든 것이 잘되기를 바랍니다. 어스 2 팀은 이제 직접 카드 지불금이 어스 2에서 실시간으로 제공된다는 것을 발표하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과도하게 성장한 후 사용자에게 자금을 더 빨리 제공하기 위해 인출 요청을 신속하게 처리하고 지불하는 것이 주요 병목이었습니다. 빠른 인출이 사용자에게 제공하고자하는 핵심 기능이어서 우리는 끊임없이 노력했습니다. 오늘 온라인에서 볼 수있는 초기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최종 결과는 내부 승인이 완료된 후 신용 카드 및 직불 카드로 실시간 자금 전달이 가능하며 사용자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인출 시스템을 개선하기위한 우리의 헌신을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우리 시스템이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새로운 기술을 사용하고 있으며 전 세계 일부 은행이 이러한 즉각적인 지불을 지원하기 위해 아직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지 않았다는 점을 지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참조). 카드 인출 처리를 더 빨리 시작하기 위해 가능한 한 빨리 라이브를 진행했지만 이빨 문제가있을 것입니다.이 시험 기간 동안 결과를 모니터링, 검토 및 수정하여 체계! 이 시험 기간 동안 귀하를 안내하고 잠재적 인 결과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는 다음 흐름과 팁을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설정 페이지를 통해 카드 인출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1-무엇보다도 먼저 귀하의 계정에서 MFA (Multi Factor Authentication)를 활성화 할 때까지 카드 인출 요청을 할 수 없습니다. 인출을 요청할 때마다 MFA가 필요하며 이는 어스 2 계정의 훌륭한 추가 보안 계층이므로 아직 활성화하지 않은 경우 즉시 수행하십시오!

2/4

귀하가 누구인지 확인해야합니다! 지금 또는 미래에 E $ 1,000 이상을 인출 할 계획이 없다면 이름과 생년월일이있는 사진이있는 신분증 만 있으면 충분하며 빈 이미지를 주소 증명 옵션에 업로드하십시오. 한편, 언젠가 E $ 1,000 이상을 인출 할 수 있다면 귀하의 이름과 주소가 표시된 것을 업로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의 계획은 어스 2 사용자 프로필에 “인증 됨”상태를 표시하기 시작하여 사용자 간 거래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는 것입니다. 또한 인출을 요청하기 전에 확인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있는 사용자는 자신이 누구인지 먼저 확인하지 않고는 어스 2에서 자금을 인출하지 않는다는 점에서 남용하려는 사용자에게 명확한 메시지를 보냅니다! 이것은 앞으로 나아가는 그러한 혐오스러운 활동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3-그런 다음 계정에 신용 카드 또는 직불 카드를 추가해야합니다. 당사는 귀하의 신용 카드 정보를 당사 서버에 저장하지 않고 대신 고급 보안을 위해 Trust Payments와 함께 토큰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은행 계좌로 직접 결제 할 수 있도록 직불 신용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카드를 추가 할 때 카드가 USD를 수락하고 보류 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지불이 실패 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장래에 현지 통화로 인출 할 수있는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카드를 등록하는 동안 3D 보안 확인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카드를 어스 2 계정의 대금 지급 출처로 수락하려면이 과정을 완료하세요. 참고 : 여러 카드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3/4

카드가 추가되고 유효성이 확인되면 Earth 2 E $ 크레딧에서 인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인출 요청을 확인하려면 MFA 6 자리 코드를 확인해야합니다. 이 요청을 한 후 인출 상태는 회계 팀원 중 한 명이 귀하의 Earth 2 거래 내역을 검토 한 다음 요청을 승인 또는 거부 할 때까지 보류 상태로 유지됩니다. 저희 계정 팀은 가능한 한 빨리 인출 요청을 검토하는 것을 목표로하지만 지연이 발생하면 많은 요청이 발생했거나 추가 검토중인 계정 내역에 문제가 있음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150 명의 사용자가 성공적으로 결제 ($ 30,000 이상 포함) 한 상태에서 오늘 카드 인출 처리를 시작했습니다 !! 경우에 따라 요청이 “실패”로 반환 될 수 있습니다. 실패 상태에는 여러 가지 가능한 이유가 있지만 지금까지 확인한 두 가지 주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카드 계좌는 USD를 보유 할 수 없습니다. 은행에 연락하여 계정이 USD를 보류 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은행에서 USD를 변환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으며 계정에 USD를 보류 할 수 있어야 함). 우리는 사용자가 대부분의 현지 통화로 지급받을 수 있도록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발급 은행이 아직 최신 결제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되지 않았습니다 (미국 은행의 약 50 %). 우리는 이미이 케이스에 대한 해결책을 마련 중이며 곧 준비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인출 요청이 Failed 상태 인 경우 요청을 취소하고 다른 카드 계정으로 시도하거나 계정이 USD를 보유 할 수 있다고 100 % 확신하는 경우 요청을 Failed 상태로 남겨 둘 수 있습니다. 다음 며칠 동안 Failed 상태에있는 인출을 지불하기 위해 추가 시스템을 테스트 할 것입니다. 인출에 성공하면 설정 페이지에서 상태가 자동으로 사라지고 다음 날 (보통 몇 분 이내에) 카드 계좌에 자금이 입금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4/4

저희 팀은 여러분의 모든 지원과 인내에 감사 드리며 새로운 카드 인출 시스템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큰 진전이라고 확신합니다. 앞으로 긴 길이 있지만, 이와 같은 단계는 특히 우리가 얼굴에 미소를 볼 때, 특히 많은 사람들이 우리가 새로운 철수 시스템에서 작업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 할 때 우리에게 만족감을 가져다줍니다! 저는 오늘 우리 계정 팀이 새로운 시스템을 시험하는 데 매우 기뻤고 초기 지연이있을지라도이 시스템은 사람의 실수를 제거하고 이메일을주고받을 필요가 없기 때문에 이전 시스템에 비해 매우 빠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