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스2 (earth2.io) 2021년 1월 27일자 Shane (CEO) 공지

어스2 (earth2.io) 2021년 1월 27일자 Shane (CEO) 공지사항 구글번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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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스 2에서 기대할 수있는 것 새로운 세계-그리고 당연히 상상력이 열광하고 있습니다. 새해-그리고 최소한 몇 가지 지침을 정의하고 다음 달과-예-몇 년 동안 기대할 수있는 약간의 오리엔테이션을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임무입니다. 지구 2는 지구 1처럼 7 일 안에 건설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인간 일뿐입니다. 우리는 현재 Earth 2를 내부적으로 “작년에 ​​우리 모두에게 필요했던 천국”으로 정의하고 있습니다. 장르 이름을 짓는 일을해서는 안 될 것 같습니다… 이 정의에는 “샌드 박스”, “무역”및 “시뮬레이션”과 같은 용어와 공간상의 이유로 더 많은 용어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들 역시 전반적인 경험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이것은 다소 넓은 지형이지만 우리에게 필요한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결국, 수십 년간의 게임 디자인 경험이 우리에게 가르쳐주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이러한 초기 단계에서 옵션을 죽이는 것과 동시에 기대치를 너무 높게 설정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너무 앞서가는 것보다이 시점에서 너무주의를 기울이는 것을 선호합니다. 2 단계에서는 항상 소유 한 토지, 토지로하는 일 및 건설하기로 결정한 건물에 따라 연속적인 연구 및 생산 단계를 통해 자원을 채굴하고이 프로세스를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지구 2의 땅은 사용할 수 없으며 모든 타일은 무언가를 생산합니다. 그러나 그 특별한 유용성은 나중 단계에서만 드러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문자 그대로 금광에 앉아 있다면 곧 유용할 것입니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은유적인 것을 몇 년 동안 깨닫지도 못한 채 앉아있을 수 있습니다. 갑자기 토양 아래에 있던 이전에 발견되지 않은 원료가 기본적으로 모든 사람이 요구하는 흥미로운 신기술의 가장 중요한 요소가 될 때까지 말입니다. 그러나 어쨌든 기본 원자재는 모든 토지에서 생산될 것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fa4hHBP-kOwYouTubeEarth 2Earth 2 Inception – 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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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이 우리가 시작할 곳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지금부터 몇 주 후에 2 단계의 일부를 출시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당신의 땅이 정수를 생산하기 시작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에센스는 모든 것의 기초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소유 한 장소를 반영하고, 지상에 무엇이 있는지 알고 있으며, 나중에 업그레이드 할 때 그것을 재현 할 수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이시기에 지구 2에 순간 이동 시스템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순간 이동 시스템을 사용하면 다른 사용자가 귀하의 건물로 순간 이동할 수 있으며, 더 큰 건물은 더 많은 프리미엄 순간 이동 이름을 등록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이 엄청나게 중요한 순간 ​​이동 시스템을 이용하라는 공정한 경고를받은 후, 우리는 사용자가 자신의 재산을 세분화 할 수있는 기능을 추가 할 것입니다. 조금 더 나아가 새로운 게임 경험에 맞도록 타일 클래스 시스템을 개선 할 것입니다. 그리고 2 단계의 어느 시점에서 PvP를위한 옵션이있을 것입니다. PvP 시스템은 참여하는 모든 사람은 아니지만 대부분에게 유익합니다. 2 단계는 주로 토지에 더 많은 목적과 능력을 추가하고, 사용자 지정하고, 추가하고,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기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내부에서 확인되는대로 공개 할 예정입니다. 하지만이 모든 것은 단 하나의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미래의 언젠가 아주 특별한 날에 뛰어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어스 2가 표면화되고 열린 3D 세계가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많은 건물과 재료, 연구 및 자산 개발 가능성을 제공하는 날입니다. 이것이 귀하에게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에게도 중요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쉽게 깨지지 않는 약속을하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이 흥미 진진한 날이 언제 올지 정확히 말할 수 없습니다. 이 모든 것은 모든 MMO가 그렇듯이 잠시 동안 지속됩니다. 그러나 그것이 어떻게 보일지 당신에게 보여주기 위해 우리는 곧 Earth 2 지형 시스템의 비디오를 공개 할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이미 얼마나 멀리 왔는지 보여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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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느 시점에서 당신은 확실히 자신의 아바타를 갖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고도로 맞춤화 될 것입니다. 우리는 지구 2를 배회하는 개인을 원합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자신의 집을 갖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서로 만나고, 소통하고, 커뮤니티를 구축하고,이 새로운 세상을 함께 경험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수년에 걸쳐 조금씩 어스 2는 복잡한 시뮬레이션으로 확장 할 계획입니다. 우리는 플레이어들이 서로 더 높은 기술에 접근하고 더 높은 수준의 Earth 2 경험에 접근 할 수 있도록 협력하고 공동 전략을 설계 할 수있는 것을 꿈꿉니다. 우리는 모든 종류의 엔터테인먼트와 비즈니스, 모든 종류의 커뮤니티를 구축 할 기회를 꿈꿉니다. , 당신의 땅의 가치를 높이십시오. 비트 단위로 우리는 현재 다양한 게임을 추가 할 계획입니다 (지금은 세부 사항에 대해 설명하지 않음).이 요소는 경제 시뮬레이션 내에서 제작할 수 있고, Earth 2에서 자신의 이익을 위해 사용하거나, 거래하거나, 경쟁 게임에서 직접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발명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구 2에서 개발 된 기술에 의존하는 공통 자원 시장이있을 것입니다. PvE 및 PvP 도전이있을 것입니다. 우리의 비전에서 Earth 2의 모든 구조는 하나의 큰 사회적 경험으로 연결될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우리가 합리적으로 확실하게 볼 수있는 한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만들고자하는 것과 같은 것입니다. 물론 우리는 업계에서 가장 숙련 된 개발자와 함께이 모든 것을위한 큰 팀을 구축 할 계획입니다. 사실 우리는 이미 그 팀을 구성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도중에 실수를하고, 그로부터 배우고, (몇 번 더 잘 실패한 후) 결국 제대로 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가 지금 생각하지 못했던 Earth 2의 플레이어들에게는 새로운 기회가있을 것입니다. Phase 1은 이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플레이어 인 여러분이이 장소를 여러분 자신의 사업을위한 플랫폼으로 사용할 수있는 때가 지구 2에 새벽이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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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것이 꿈입니다. 아니면 적어도 그것의 큰 부분. 우리는 여전히 우리 소매에 더 거친 것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우리가 실수 할 때마다 인내심, 건설적인 비판, 헌신과 용서가 필요합니다. 아무도 두 번째 지구를 만들지 않았습니다. 밟 히지 않은 길입니다. 적어도 인간에게는. Earth 2에서 만나게되어 기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