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ESS/ETH 가격이 좋은 흐름을 보여주고 있었는데요, 4년여를 기다려왔던 어스2 E2V1 출시가 임박하여 기대감으로 Web3 대장주 이더리움(ETH) 보다도 더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월 10일 월요일로 출시일이 드디어 확정 되면서 많은 웹3 및 암호화폐 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습니다. 다음은 오늘 CEO 셰인이 디스코드를 통해 업데이트한 내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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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인내를 가지고 기다려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E2V1의 첫 접속은 2025년 2월 10일 월요일에 시작될 것입니다. 이번 주에 추가 보안 조치가 필요하여 출시가 조금 더 지연되었고 몇 가지 다른 문제도 발생했었지만, 이제 준비가 완료되었습니다. 저희 팀은 지난 몇 주 동안 매일 장시간 일해왔기 때문에, 출시 전에 조금의 휴식이 필요합니다. 이는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문제에 대해 모든 직원이 대응이 가능하도록 준비된 상태를 보장하기 위해서 입니다 – 먼저 언급했듯이, 저희는 E2V1 출시 후 문제가 발생될 것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프리 알파 출시의 주안점은 문제를 예상하고 이를 수정하여 제품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미리 공유하고 싶은 몇 가지 중요한 세부사항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약 100명의 테스터에게 출시할 예정이며, 해당 유저들에게 접근 권한이 부여되면 설정 페이지에서 Download Launcher 버튼이 활성화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Download Launcher 버튼이 보이면, 클릭하여 어스2 런처를 다운로드하고 PC에 직접 설치할 수 있습니다. C 드라이브의 Program Files에 설치될 것입니다. 그런 다음 일반 어스2 계정과 2FA를 사용하여 런처에 로그인하면, 성공적으로 로그인한 후 초기 접속 E2V1 프리 알파 빌드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초기 테스터들은 개인의 신분이 아닌, 폭넓은 테스트 환경을 위해 선정되었습니다. 따라서 선택되지 않더라도 실망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일주일 동안 계속해서 접근 권한을 부여할 것이지만, 저희의 주요 목표는 가능한 한 빨리 퍼블릭(즉, 모든 사람)에게 출시하기 위해 다양한 환경에서 E2V1의 현재 빌드의 벤치마크를 빠르게 결정하는 것임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과정이 매우 짧기를 희망하지만, 커뮤니티와 함께 더 광범위한 테스트를 시작하기 전까지는 어떻게 될지 확실히 알 수 없습니다. 접근 권한이 부여된 테스터만 런처에 로그인하고 E2V1을 실행할 수 있으며, 소프트웨어를 재배포하는 것은 금지됩니다. 커뮤니티가 E2V1의 영상을 보고 싶어할 것이라는 점을 알고 완전히 이해하기 때문에, 테스터들이 온라인에서 자유롭게 영상을 공유할 수 있도록 허용할 것입니다. 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GeForce Experience와 같은 도구를 통해 게임 영상을 녹화하거나 고품질로 화면을 녹화하는 방법을 배워주시기 바랍니다. 기본 윈도우 화면 녹화는 해상도가 낮고 품질이 좋지 않으므로 사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모든 테스터들이 NVIDIA Control Panel, 특히 다양한 설정에서 빌드를 테스트하기 위한 FPS 설정에 익숙해지기를 권장합니다. 그래픽 세팅에 플레이어가 직접 FPS를 설정할 수 있는 옵션을 추가했지만, 이를 위해서는 NVIDIA 컨트롤 패널 설정이 올바르게 구성되어 있어야 합니다. 또한, 경우에 따라 NVIDIA를 통해 FPS 방향을 제한하고 다른 GPU 설정을 조정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옵션들을 학습하면 더 빠르게 테스트하고 PC에 가장 적합한 성능 설정을 더 빠르게 결정할 수 있으며, 벤치마크를 더 빠르게 측정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버그나 피드백 보고서에 이러한 설정을 제공하는 것도 필수적입니다. 게임에서 선택 가능한 가장 높은 그래픽 설정에서 30 FPS(여전히 괜찮아 보입니다)로 시작하여 거기서부터 작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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런처에서 E2V1에 처음 로그인할 때, 지난 2주 정도 동안 구매한 새로운 프로퍼티를 보고 싶다면 “Sync Global Properties” 프로세스를 실행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이 초기 프로세스는 완료하는 데 2-3시간이 걸릴 수 있으며, 그 이후에는 하루 동기화에 보통 10분 이하가 소요됩니다. 저희는 이 시스템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510,072,000km²의 세계에서 핀포인트 정확도가 필요한 수억 개의 데이터 포인트를 이미 다루고 있다는 점을 감안해야 할 것입니다. 따라서 이 마법같은 작업을 위해 뒤에서 많은 일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프로필에 “Open in E2V1” 버튼이 나타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 이는 플레이어가 E2V1 내에서 즉시 자신의 프로퍼티를 열 수 있게 해주므로, 프로덕션 환경에서 이 버튼을 테스트하기 위해 배포해야 했습니다. 기본 버전이 안정화되면, 지난 4년 동안 웹사이트에서 해왔던 것처럼 추가 기능을 계속해서 출시하고 테스트할 것입니다. 이는 멀티플레이어로 이어질 것이며, 그 다음에는 2025년 출시 예정인 다른 로드맵 기능들이 진행될 것입니다. 어스2가 공식적으로 새롭고 중요한 단계로 전환됨에 따라, 앞으로의 일별, 주별, 월별 올라올 새로운 업데이트들이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