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2월 8일자 Shane (CEO) 공지사항 구글번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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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구2 사용자 여러분. 어스 2가 불과 3 개월 전에 시작되었다고 믿기 어렵습니다. 지난 7 주 동안 우리 팀 전체가 발을 떼지 못했지만 우리는 이것이 좋은 문제임을 인정하며 많은 회사 나 사람이 얻지 못한 엄청난 성장을 처리 할 때 이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경험하기. 12 월 말부터 우리는 사물을 확장하고, 계획하고, 회사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커뮤니티를 업데이트하고, 세계 최대 VC의 대화를 수용하고, 2 단계를 빠르게 진행하면서 사물을 수정하고 개선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 인출 처리, 사용자 계정 관리, 사용자 지원, 게임 구축 및 계획 계속, 팀 확장, 5 개 내부 팀 간의 주간 회의 유지, 기회 검토, 조언 받기 및 조치, 거래 협상 및 기타 여러 문제, 작업 빠르게 성장할 때 해결해야 할 요구 사항. 기록이 세워졌고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우리는 이미 많은 이야기를하고 있고, 그 이야기는 확실히 지금 일어나고있는 많은 일들을 밝혀 줄 것이지만, 그것은 다른 날의 이야기입니다. 지구 2는 지금이 모든 것보다 큽니다. 우리 팀의 많은 부분이 여전히 인출 및 지원 개선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변경되지 않은 사항은 추종자들에게 우리가 현재 진행중인 작업, 예상되는 사항 및 현재 일어나고있는 몇 가지 변경 사항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하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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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pBox Earth 2는 Mapbox와의 파트너십을 발표하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많은 분들이 Mapbox가 이미 Snap, Facebook, Strava 및 Tableau와 같은 세계에서 가장 큰 앱의 위치를 지원한다는 사실을 알고있을 것입니다. 우리 팀은 이미 어스 2지도 경험을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 올릴 흥미 진진한 새 기능을 개선하고 제공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습니다! 더 공식적인 발표가있을 예정 이니, 전 세계 100 만 명이 넘는 개발자에게 공개 될 프로모션에서 흥미로운 발전 사항을 강조 할 예정 이니 Mapbox Showcase 페이지를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두 팀이 장 단기적으로 달성 할 수있는 것에 대해 매우 흥분됩니다! 에센스 2 월 중순 경에 저희 팀은 부동산에 대한 에센스 배포에 대한 최종 테스트를 시작할 것입니다.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된다면 이미 사용 가능한 게임 플레이에 추가 될 수 있도록 신속하게 출시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요약하자면, 모든 자산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Essence를 생성하고 자산에 대한 Essence 부스트는 E $ 크레딧을 사용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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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간 이동 순간 이동은 지구에서 매우 특별 할 것입니다. 2 순간 이동기를 사용하면 각 자산에 등록 할 수있는 고유 한 이름을 통해 사용자가 자산을 찾고 방문 할 수 있으므로 사람들이 귀하를 훨씬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재산에 대해 좋은 이름을 가지고 있다면 확실히 당신의 재산을 돋보이게 할 것이고 두 개의 재산이 같은 순간 이동 이름을 가지지 않을 것입니다. 각 속성에는 다른 사용자가 순간 이동할 수 있도록 재산 증서를 좌표로 사용할 수있는 자체 표준 텔레 포터가 장착됩니다. Essence가 사용 가능하면 해당 이름을 사용할 수 있고 다른 속성에서 가져 오지 않는 한 고유 한 이름을 등록 할 수있는 것으로 속성의 표준 텔레 포터를 업그레이드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러면 다른 사용자가이 이름을 사용하여 귀하의 속성에 즉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더 큰 속성은 텔레 포터를 업그레이드 할 수있는 기능을 갖게되며 지구 2에서 더 큰 존재를 감안할 때 더 짧은 이름을 등록 할 수 있습니다. 텔레포테이션은 2 단계 초반에 시작되며 처음에는 웹 인터페이스를 통해 지원됩니다. Earth 2는 지구 2의 이러한 속성으로 직접 순간 이동하는 관문 역할을하는 2 자 도메인 이름을 획득했습니다. 본질적으로 속성은 90 년대 후반에 웹 페이지가 인기를 얻었던 것과 같은 방식으로 미래형 웹 포털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지구 2에서 빠르게 탐색하고 물건을 찾는 방법이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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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구 2 지형 비디오 우리 팀은 3 단계 지형 생물 군계 중 하나가 어떻게 생겼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가장 중요한 것은 현재까지 개발 된 것과 그 개발이 특별한 이유를 보여줄 것이므로이 비디오를 발표하게되어 매우 기뻤습니다. 3 단계는 시간이 조금 걸리 겠지만이 비디오는 우리가 이미 얼마나 멀리 왔는지, 그리고 우리가 무엇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지에 대한 명확한 아이디어를 제공 할 것입니다. 그리고이 비디오가 공개되면 우리는 3 단계에 대한 다른 발전을 더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 단계를 진행하면서 자주 동영상이 공개 될 예정이며 앞으로 36 시간 동안 웹 사이트에서 카운트 다운이 시작됩니다. 조만간 현재 매핑 디스플레이에서 광고 롤아웃 테스트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지금은 초기 단계이지만 Google은지도보기를 통해 숙소에 광고가 표시 될 때 사용자에게도 도움이되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2 단계의 시작이 거의 다가 왔습니다. 우리는 2 단계가 한동안 진행될 것이며 주로 2D로 진행되기 때문에 많은 업데이트를 포함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사용 가능 해지면 다양한 플랫폼 및 응용 프로그램에 다양한 3D 기능이 포함될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커뮤니티가 명확하게 수행 한 일부 거대 도시와 계획에 충격을 받아 함께 작업하는 사용자에게 보상 할 방법을 찾고 있으며 사용자가 기존 타일의 위치를 잠재적으로 재배치 할 수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여유 공간이있는 곳. 2 단계를 통해 2 단계 이상에서 사용될 자원을 채굴하면서 자산을 훨씬 더 커스터마이징하고 기술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Earth 2 Terrain System을 처음으로 엿볼 수 있습니다.
Earth2 트레인 https://www.youtube.com/watch?v=n6Q07TXpjo8 처음으로 E2 엔진을 보여주는 끊김없는 인게임 영상과 사용자가 Phase 3을 통해 미래에 기대할 수있는 품질의 맛을 보여줍니다. 우리는 기다려온 모든 놀라운 지지자들을 위해이 비디오를 공개했습니다. 참을성있게보기도하지만 E2 엔진이 존재하고 이미 수년에 걸쳐 제작 된 엔진 인 세계를 스트리밍 할 수있는 고성능 지형 시스템을 실행하고 있음을 입증하기위한 검증을 위해 노력했습니다. 이것은 미래에 대한 첫 번째 엿볼이며 3 단계 이후의 모습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무엇을 볼 수 있는지, 그리고 무엇이 그토록 특별한 지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2 단계의 시작이 거의 다가왔지 만 2 단계 동안 전담 팀이 3 단계를 계속 진행할 것입니다. 3 단계의 목표는 극도의 초목과 세부 사항이 최대 성능에 도달하는 지구 크기의 행성 지형을 렌더링하는 것입니다. 로드 및 터지는 아티팩트없이 지형은 텍스처 타일링 아티팩트없이 카메라 각도와 고도에서 멋지게 보일 필요가 있습니다. 지형 시스템은 Unity 게임 엔진 위에 구축 된 E2 엔진의 일부입니다. Unity를 선택했습니다. 매우 다재다능하고 쉽게 확장 할 수 있고 반복의 제왕이며 대규모 팀에 적합하기 때문입니다. 빠른 반복은 우리의 야심 찬 프로젝트를 위해 많은 기술 연구 / 구현과 많은 시스템에서 병렬로 작업해야하기 때문에 개발 시간을 줄이는 데 많은 도움이됩니다. 비디오에서 보여주는 것은 시작에 불과하지만 Earth 2 Phase 3 개발이 얼마나 발전했는지 분명하게 보여줍니다. 표시된 위치에 거주하는 Earth 2 리드 게임 개발자 인 Nathaniel은 개발을 담당했으며 뛰어난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게임 내 영상은 Earth 2 수석 테크니컬 아티스트 인 Ferran이 녹화했습니다. 이 비디오는 Earth 2에서 하나의 생물 군계 (많은 것 중 하나)가 어떻게 생겼는지 보여 주며 Earth 2 CEO 인 Shane이 지구 1을 탈출하는 평화를 찾는 데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빌드입니다. 어스 2는 초원, 숲, 열대, 사막, 툰드라, 해양 등과 같은 많은 생물 군계가있는 어스 1의 대략적인 모습을 갖게 될 것입니다. 지금까지 이것을 달성 한 후 우리 팀이 확장되면 우리가 할 수있는 일을 상상하고 계속해서 개발자들과 함께합니다. 비슷한 기술로 지구 1의 한계와 문제없이 원하는 곳에서 진정으로 무한하고 자유로울 수있는 거대한 몰입 형 대안 현실 인 Earth 2를 구축하세요. 지금까지 우리가 만든 것은 확실히 훌륭하지만 지형 그림자, 물체의 부드러운 디테일 수준 전환, 볼륨 조명, 고급 배치, 더 나은 3D 모델, 향상된 음영 등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있습니다.이 비디오는 우리 팀이 할 수있는 일과 Earth 2 프로젝트의 개념과 미래가 어떤 모습 일지 보여주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달성하고자하는 모든 것을 성취 할 능력이 있음을 계속해서 증명할 것입니다! 우리는 장기적으로 여기에 있으며 여러분 모두를 여정의 일부로 모시게되어 기쁩니다! 플랫폼, 하드웨어 및 성능 대규모 몰입을 목표로하는 동안 가능한 가장 광범위한 하드웨어 및 플랫폼을 지원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성능은 우리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E2 엔진의 지형 시스템과 객체 렌더링 시스템은 모든 종류의 혁신을 사용하여 상자 밖에서 렌더링하여 기존 렌더링보다 훨씬 더 많은 성능을 제공함으로써 극도로 최적화되었습니다. 어스 2가 우리 주변에 있다고 느끼고 플레이어가 어스 2의 가상 현실 메타 버스에 몰입하기를 바랍니다. 3 단계는 PC에서 시작되지만 더 많은 플랫폼을 지원할 것입니다. VR 플랫폼은 확실히 최대의 몰입감을 위해 지원하고 싶은 주요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edited)YouTubeEarth 2Earth 2 Engine Terrain System in 4K (Official)
낮은 하드웨어 E2 엔진이 GPU를 튀길 것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극도로 최적화되어 있기 때문에 그렇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전체 지형 메시는 테셀레이션을 사용하지 않고 8 개의 드로 콜과 1 개의 재질로만 렌더링됩니다. 지형 시스템은 낮은 하드웨어에 대해 매우 축소 가능하며 낮은 설정은 여전히 멋진 모습을 제공합니다. ● 지형 메시 및 높이 맵 자체는 ½, ¼, ⅛ 등과 같은 해상도로 절반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각 축소는 렌더링 할 다각형 수를 4 배 줄입니다. ● 텍스처 품질은 ½, ¼, ⅛ 등과 같은 해상도에서 절반으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 ● 터 레인 메시의 클로즈업보기 세부 사항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터 레인 메시의 클로즈업보기 세부 사항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지형 시스템은 더 빠른 속도로 움직일 때 지형 메시의 클로즈업 세부 사항을 자동으로 조정하므로 모양에는 차이가 없지만 실제로 렌더링하고 더 빠르게 스트리밍합니다. ● 지형 메쉬의 그리기 거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개체의 그리기 거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물체의 거리 거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플레이어간에 동기화하는 데 중요하지 않은 개체의 밀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위의 모든 감소는 렌더링에 필요한 형상을 감소시킬뿐만 아니라 CPU / GPU에 필요한 많은 메모리를 감소시킵니다. 동영상 내용 ● 오스트리아의 Grossgmain 주변과 독일의 Bad Reichenhall 주변의 잘츠부르크 근처에서 알프스가 시작되는 지역을 렌더링하고 스트리밍합니다. ● 여기에서 보여 드린 자세한 예는 32km2이지만 지형 시스템은 전 세계를 끝없이 이동하는 것을 쉽게 처리 할 수 있습니다. ● 향후 E2 엔진 및 지형 시스템에 대한 추가 세부 정보를 공개 할 예정이지만 현재로서는 정확함을 유지하여 한 발 앞서 나가고 자합니다. 지금은 기밀로 발전된 사항입니다. ● 마지막으로, 우리의 레크리에이션도 다른 것을 증명했습니다. .. “아니요”, 평평하지 않습니다! 우리의 목표와 꿈이 여러분의 목표와 꿈으로 이어지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상상력이 지구 2가 세상에 가져다 줄 가능성을 상상할 수 있도록 열광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귀하의 지원과 믿음에 감사드립니다. 그것은 전체 Earth 2 팀의 원동력이며 우리는 확대 가족을 위해 새로운 일을 할 때마다 진심으로 흥분됩니다.